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스윗츠갈릭,양념,후라이드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12. 8.
반응형

호식이두마리치킨

스윗츠갈릭/양념/후라이드 순살
로제비엔나떡볶이
솔직 리뷰


■ 메뉴 및 가격
스윗츠갈릭 순살 + 후라이드 순살(25,000원)

양념 순살(16,000원) + 로제비엔나떡볶이(5,000원)

최근 치킨 값의 미친듯한 상승에
나름 보이콧을 하던 중 동료들과
가성비 좋은 호식이를 오랜만에 주문했다

주문한 메뉴는 총 네개!
스윗츠갈릭, 양념, 후라이드 순살과
로제비엔나떡볶이인데 확실히 가성비가 좋다

먼저 후라이드와 처음 먹어본 스윗츠갈릭

가장 기본적인 후라이드답게 담백한 맛이다
차별화된 특별한 맛은 아니고 가성비 좋은 수준?
4개 메뉴 중 일단 4등! ㅋㅋ

처음 먹어본 스윗츠갈릭 순살
4개 메뉴 중 개인취향으로 1등이다!
순살 종류를 달리 쓰는 것 같은데
일단 스윗츠갈릭이 가장 부드러웠다

소스도 단짠 소스에 살코기도 부드러우니
아주 만족스러웠던 맛이었다
같이 먹었던 동료들 모두 맛있다고 칭찬일색!

이건 양념치킨 순살
스윗츠갈릭과 비슷하게 맛있지만
내 입맛엔 스윗츠 갈릭 승!

호식이 양념도 굉장히 맛있지만 오늘의 3등이다
이상하게 양념순살은 전부 퍽퍽살이었다 ...

그리고 역시 처음 먹어본 로제비엔나떡볶이
이거 생각 외로 굉장히 맛있었다
치킨과도 잘어울려서 후라이드를 로제소스에
찍어먹어도 나름의 별미다 ㅎㅎ

양도 적당하고 치킨의 느끼함도 잡아줘서
떡볶이를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메뉴다


총 평



■ 치킨값 폭등으로 확실히 가성비가 돋보인다
■ 전체적으로 퀄리티도 좋았다
■ 개인적으로 스윗츠갈릭>로제떡볶이>양념>후라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