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계룡 맛집] 현지인이 추천한 소고기 맛집 '무진장 장수한우'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2. 12. 28.
반응형

무진장 장수한우

줄 서서 먹는 계룡

정육식당 맛집

 


 

계룡에 위치한 무진장 장수한우는

현지인이 추천해준 평일에도

줄 서서 먹는 맛집입니다!

 

계룡에 잠시 출장 갔다가 지인이 

추천한 무진장 장수한우에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정육식당이다보니 고기도 신선해 보였고

전체적으로 가성비도 좋았어요~

 

저희가 고른 고기입니다! ㅎㅎ

퀄리티 좋아 보이죠?

 

안창살과 생삼겹까지 골고루 골랐어요

 

평일이고 규모가 큰 데도 불구하고 

만석이어서 놀랐습니다(맛집 인증)

 

맛집은 반찬도 맛있는데

역시나 반찬들도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시금치와 샐러드도 맛있었고~

 

가볍게 입맛을 돋울만한 반찬이 많았습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선짓국!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채끝 등심인데  마블링도 좋고 

육향이 진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두툼하게 잘라먹으니 씹는 맛이 좋습니다 ㅎㅎ

 

안창살도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확실히 한우치고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인기가 많은 거 같습니다

 

현지인 추천 + 평일 만석인 식당이다 보니

어느 정도 검증이 된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총  평

 

■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집

■ 평일 대기줄 있음

■ 주차 편리

■ 가성비 좋음

■ 고기 퀄리티 좋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