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평택 맛집] 짬뽕, 탕수육 별 다섯개 맛집 '복가복'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3. 1. 16.
반응형

평택 복가복

결이 다른 중화요리 

찐 맛집 솔직 리뷰

 


 

오늘 포스팅하는 평택 복가복은 

제가 먹어본 짬봉, 탕수육 중 가장 맛있는

식당이고, 두번째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평택에서도 상당히 외곽에 위치해 있는데

손님이 항상 많은 맛집입니다

식당 앞 주차장도 상당히 커서 편해요~!

 

식당에 진입하면 해산물이 잔뜩 들어간

수조도 보여요 ㅎㅎ 

 

갑자기 먹고 싶어져서 무려 한시간이나

운전해서 방문했습니다 ㅋㅋ

네시쯤 방문하니 한적해서 좋았습니다

 

메뉴는 정말 다양하고 가격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차돌짬뽕, 생물항아리짬뽕, 간짜장, 복가복탕수육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차돌짬뽕과 복가복탕수육이

정말 맛있어서 고정픽입니다

둘이 방문해서 '차돌짬뽕 곱빼기' + '복가복탕수육' 주문

 

반찬은 여느 중화요리점과 같습니다~!

 

먼저 나온 '복가복 탕수육'

정말 맛있습니다.. 바삭하고 쫄깃하고

특유의 감칠맛 나는 소스까지

 

비법은 모르겠지만 소스가 엄청 맛있습니다

일반 중국집 탕수육과는 약간 결이 달라요~!

 

부먹으로 세팅되서 나오는데 찍먹파이지만 

복가복 탕수육은 맛있어서 논외입니다 ㅋㅋ

 

혹시 방문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곧 이어 나온 '차돌짬뽕 곱빼기'

탕수육과 더불어 이 짬뽕의 국물 맛이 그리워

한시간 운전해서 방문했습니다

신선한 차돌박이도 많이 들어가 있고

면도 수타면이라 쫄깃쫄깃해요 ㅎㅎ

 

그리고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불향이 굉장히 강하고 맛이 진한데

'개인 취향'으로는 먹어본 짬뽕 중 1등입니다

 

기름진 걸 싫어하신다면 

생물항아리 짬뽕도 좋은 선택지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차돌짬뽕이 최애입니다 ㅎㅎ

 

제가 양이 굉장히 많은 편인데

여자친구랑 이렇게 두개 주문하면

정말 배터지게 먹는 양입니다

 

혹시 중국음식 좋아한다면 

지나가는 길에 들러보시면 후회없는

선택지 일거라 생각합니다~!

 


총 평

(개인평점 : ★★★★★)

 

■ 탕수육, 짬뽕 최애 맛집

■ 전체적으로 음식 퀄리티 높음

■ 주차 편리하고 식당 청결

■ 평택 외곽지라 대중교통 이용 불편

■ 차돌짬뽕, 복가복탕수육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