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아산 맛집] 현지인 돼지곱창 맛집 '삽교원조두리곱창'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1. 9.
반응형

삽교원조두리곱창

아산에서 가장 좋아하는 

맛집 중 한 곳 솔직 리뷰

 


 

오늘 포스팅하는 '삽교원조두리곱창'은

제가 아산에서 가장 좋아하는 맛집 중 

한 곳으로 자신있게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온천동에 있는 3호점에서 먹곤하는데

1~3호점 전부 가족끼리 운영한다고 합니다 ㅎㅎ

 

연말에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사진으로는 손님이 없어보이지만

금방 만석이 됐습니다

 

이 식당은 곱창구이, 전골 전부 맛있습니다

이 날은 두가지 모두 주문했습니다

손님이 많아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쌈과 콩나물 모두 싱싱합니다

곱창과 곁들여 먹을 소스와 동치미 등 반찬류

 

초벌해서 나올 곱창에 불향을 더해줄

숯불이 같이 나옵니다~

 

드디어 나온 '곱창구이 한판'

현지에서 유명한 맛집답게 잡내없고

쫄깃하니 굉장히 맛있는 곱창입니다

 

평소 곱창, 막창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이 식당 곱창은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잡내없이 고소한 막창

 

 

두번째 주인공 '곱창전골'

 

개인적으로 돼지곱창 전골은 잡내가 나서

소곱창 전골을 더 선호하는데

이 집 곱창전골은 정말 맛있습니다

 

세종사는 동생이 이거 먹고싶다고 

아산 올라올 정도면 말 다했죠? ㅎㅎ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었는데 

역시나 볶음밥도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돼지막창 구이는 이 집이

제가 가본 식당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총 평

 

■ 잡내없이 맛있는 신선한 막창구이

■ 아산 토박이 지인이 소개해 준 맛집

■ 구이+전골 전부 맛있음

■ 예약 방문 추천

■ 주차 불편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