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아산 맛집] 맛있게 매운 갈비찜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아산용화점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11. 1.
반응형

짚신매운갈비찜

오랜만이어서 더 맛있었던

매운 갈비찜 맛집

 


 

짚신매운갈비찜은 유명한 체인점이라

특별한 맛집이라기 보다는 많이 알려진 맛집!

 

평소 갈비찜을 정~말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매콤한 음식이 먹고싶어

아산에 있는 짚신매운갈비찜에 방문했다

 

여자친구와 둘이 방문해서

매운갈비찜 2인 세트 주문!

 

반찬은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매콤함을 중화시켜줄 수 있게

일부러 구성을 맞춘 것 같다

 

갈비찜 먹다가 중간중간 배추나 당근을

먹어주면 그나마 중화가 된다 ㅎㅎ

 

갈비찜+양파절임+날치알 주먹밥을

같이 먹으면 나름의 JMT

 

매운갈비찜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날치알 주먹밥!

 

여친님 맛있게 드시라고 열심히

동글동글하게 만들었다 ㅋㅋ

 

계란찜까지 나오면 본격적으로 

갈비찜 먹을 준비가 끝난다

 

크...오랜만에 보니 설렌다 ㅋㅋ

매운맛의 강도는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고기도 많고

당면까지 있어서 충분한 양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먹음직스럽고 국물도 감칠맛이 좋았다

 

다 익어갈 때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자주 먹기에는 가격도 부담스럽고

자극적이긴 하지만 가끔 들러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 풀기에는 최고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이지만

감칠맛 나는 갈비찜으로는 짚신이

최고인 것 같다

 

전국에 체인점이 많고, 여러군데 가봤지만

맛이 비슷하니 근처에 있다면 매운맛을 찾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총 평

 

■ 전국 체인점이며, 맛있게 매운 갈비찜

■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다

■ 갈비찜을 좋아한다면 당연히 추천

■ 세트로 시켜먹는 게 가성비가 좋다

■ 영업시간 : 11시~23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