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천안 맛집] 육전+냉면 찐맛집 '교동면옥' 쌍용점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11. 7.
반응형

교동면옥_쌍용점

육전과 냉면 모두 맛있었던

현지인 추천 맛집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천안에서 졸업한 친구가 교동면옥 

냉면과 육전이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봤다~!

 

일단 주차하기 아주 편했다

 

영업시간은 11시 ~ 21시

 

육전냉면으로 유명한 식당이었는데

밖에서 딱봐도 규모가 굉장히 컸다

 

내부 굉장히 깔끔하고 규모도 크다

불고기, 갈비탕도 판매하지만 냉면이 주메뉴라

날이 춥다보니 다소 한산해서 내 입장에선 좋았다 ㅎㅎ

 

우리는 '육전 물비빔면'

'소고기 육전' 주문!

 

주문을 하고 주방을 보는데 

정말 굉장히 깔끔하고 청결해보였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

 

감칠맛 나는 깍두기, 김치

 

드디어 나온 '육전 물비빔면'

맛은 일반 냉면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맛?

친구들 모두 냉면 맛있다고 칭찬 일색

생각보다 육전과 냉면이 잘어울리는데

아쉬운점은 육전이 차가워져서 

개인적으론 따로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다

 

매콤새콤한 냉면과 잘어울리는

담백한 소고기 육전

 

추가로 주문한 소고기 육전

이건 굉장히 따뜻하다 ㅋㅋ

 

육전도 좋아하고 달걀말이도 좋아해서 그런지

소고기 육전 정말정말 맛있었다...ㅠ

원래 고기박사냉면 단골인데, 교동면옥도

만만치 않게 맛있었다

 

날이 추워지는 요즘 냉면먹기 쉽지 않은데 ㅋㅋ

날 풀리면 교동면옥에서 냉면 한 그릇 먹으면

아주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될 것 같다~!

 


총 평

 

■ 냉면 감칠맛 좋고 맛있다

■ 소고기 육전도 따뜻하고 굉장히 맛있었다

■ 식당 내부 매우 청결

■ 직원분들 굉장히 친절

■ 주차 편리

■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