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깔끔한 한식 맛집으로 유명한 '모들식탁'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11. 8.
반응형

모들식탁

대전 숨겨진 로컬 한식 맛집

내돈내산 후기

 


 

오늘 방문했던 모들식탁은 깔끔한 한식으로

인기가 많은 로컬 맛집!

 

목상동 먹자골목에서도 끝 부분에

위치해있어 찾기 힘든데도 불구하고

방문할 때마다 손님으로 붐비는 곳이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2시

지금보니까 점심만 운영을 한다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살짝 있었고

사람이 정말 많아서 사진찍기 힘들었다ㅜ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다

 

메뉴는 돌솥밥정식과 콩나물밥 딱 두가지!

평소에 돌솥밥정식만 먹어봤는데

이 날은 콩나물밥을 처음으로 주문해봤다

 

역시 맛집답게 물도 시원한 차를 내어준다

같이 방문한 ㄴㅈㅇ님께서도 물도 맛있다고 칭찬 ㅋㅋ

 

돌솥밥정식에 비해 단촐한 콩나물밥(8,000원)

이게 뭐야~ 싶지만 8,000원이라는 가격 대비

밥과 반찬 모두 퀄리티가 아주아주 훌륭하다

 

고소한 콩나물밥에 양념장 뿌려주고~

 

수북히 쌓인 콩나물과 밥을 비벼준다 ㅋㅋ

 

원래 콩나물밥을 선호하지는 않는데

양념장과 정말 찰떡궁합이었다

고소하고 짭짤한게 정말 맛있었다

 

함께 나온 된장국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않고 감칠맛이 으뜸이다

 

달달짭짤한 제육볶음

기름지지않고 역시 감칠맛이 좋다

 

달달새콤해서 맛있었던 깍두기

 

콩나물밥의 경우 돌솥밥 정식에 비해 4,000원 

저렴한 대신 확실히 반찬도 단촐하다

양이 많지 않거나 가성비를 추구한다면 콩나물밥도

괜찮은 선택지일 것 같다

 

이건 다행스럽게도 예전에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

돌솥밥 정식인데 확실히 반찬 가지수도 많고 푸짐하다

보통 돌솥밥 정식을 많이 주문하니까 푸짐한 한상을 

원한다면 돌솥밥 정식이 좋은 선택지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맛있는 맛집으로 추천!

 

이건 식당 입구에 꾸며둔 화단인데

사색남의 팬인 출산을 앞 둔 제수씨에게 

드리는 선물이다 ㅎㅎ 축하합니다~!

 


총 평

 

■ 왠만하면 싫어하기 힘든 한식 맛집

■ 감칠맛 좋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

■ 푸짐함=돌솥밥정식, 가성비=콩나물밥

■ 식당 매우 쾌적하다

■ 주차장 따로 없어서 인근 주차 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