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줄서서 먹는 순대국 로컬 맛집 '충남순대' 솔직 후기

by 사색남 2022. 11. 26.
반응형

충남순대

맛과 푸짐한 양으로 유명한
줄서서 먹는 맛집


 

봉산동 골목에 위치한 충남순대는
인근 지역에서 유명한 로컬맛집이다

유동인구가 적은 골목에 위치해있지만
맛집으로 소문나서 항상 대기가 있다

여지없이 15분정도 대기를 하고
입장했더니 손님이 굉장히 많았다

 

6명이 방문해서 모두 순대국밥을
주문했고, 나만 특으로 주문ㅎㅎ

충남순대의 강점은 밑반찬이
굉장히 정갈하고 맛있다
특히 이 깍두기는 완전 내 스타일!

겉절이도 풍미있고 맛있지만
순대국은 깍두기가 잘 어울리는 느낌!

이 양념 다데기도 다른 순대국집과는
다른 느낌인데 국물 맛의 풍미를
더 높여준다

순대국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간과 머릿고기

촬영한 영상은 2인분 기준이다
생각보다 양이 많기도 한데
더 달라고하면 더 주신다ㅋㅋ

메인메뉴인 순대국밥
국물 맛도 깊고 무엇보다 양이 많다

국물보다 건더기가 많은 느낌ㅎㅎ
대식가인 내가 약간 남길 정도니
양은 충분하고도 넘친다

국물보다 많은 건더기

순대도 당면순대라기 보다는
고기순대+당면순대가 섞인 맛

순대국과 밑반찬 모두 정갈하여
맛있었던 충남순대 추천!




총 평


■ 맛, 가성비 좋은 순대국밥
■ 밑반찬 모두 맛있다
■ 양도 푸짐하다
■ 주차 불편
■ 대기가 있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