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천안 맛집] 라멘 맛집 찾는다면 여기서 드시면 됩니다 '멘야타마시'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11. 27.
반응형

천안 '멘야타마시'

가장 좋아하는 라멘 맛집


멘야타마시는 최애of최애 맛집
이미 두번 포스팅했지만 또 방문
후기 포스팅 해본다~!
[당연히 광고는 절대 아니다]


여자친구와 내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인데 점점 입소문이 나는지
이제 대기없이 먹기 힘들어졌다
;

토요일 두시반에 방문했는데도
대기가 있었고 심지어 재료소진으로
막차 탑승.. 처음 발견했을 땐 대기도
없었는데 흑..


그래도 우리가 마지막 손님이라
온전한 실내 사진 촬영 ㅎㅎ
규모는 크지 않다

깔끔한 오픈형 주방
정말 수년째 단골이지만
한결같이 청결하고 친절한 식당이다


유일한 반찬인데 고소한 김치
맛이라고 해야하나.. 무튼
라멘이랑 잘 어울린다


여자친구가 주문한 '더블카라구찌'
진짜 먹을 때마다 감동하면서 먹는다


이 육수는 어디가서도 맛보기 힘든 육수
그냥 끝판왕이라 말하고 싶다


내가 주문한 '시루나시소바'
육수가 없는 비빔라멘인데
이것도 내 기준 끝판왕이다


다른 라멘집에서 마제소바를 몇번
먹어봤는데 상대가 안된다


극강의 감칠맛으로 정말 폭풍흡입하게
만드는 맛 ㅜ


시루나시소바를 먹다가 국물이
당길 때 이 더블카라구찌를 먹으면
궁합이 환상이다


가장 좋아하는 맛집 하나만 꼽으라고
하면 멘야타마시라고 할 정도로 좋아하는
맛집이다~!

혹시 방문하게 된다면
시루나시소바, 더블카라구찌, 미니차슈동
을 추천하고 싶다~!



총 평


■ 개인취향으로 라멘 끝판왕
■ 한결같이 식당 청결+친절
■ 주차 편리(건물 지하)
■ 대기 있음
■ 더블카라구찌,시루나시소바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