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현지인 강력 추천 돈까스 맛집 '나마미돈카츠'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2. 12. 5.
반응형

나마미돈카츠

퀄리티 높고 양도 많은

현지인 인기 엄청있는 맛집

 


 

대전 관평동에 위치한 나마미돈카츠

현지인에게 굉장히 인기많은 맛집이다

내 입맛엔 화랑과 더불어 돈까스 최고 맛집

 

관평동 먹자골목 초입에 위치해있고

항상 손님으로 북적이는 식당

 

내부도 굉장히 깔끔한데 인원이 많아서

구석에 자리잡느라 사진이 조금 이상하다 ㅎㅎ

사진 외에도 메뉴가 다양한데

평소에는 로스카츠나 히레카츠만

먹어보다가 이번엔 치즈듬뿍카츠 주문!

 

나의 Pick인 치즈듬뿍카츠

맛을 간단하게 설명해보면 

진짜 치즈 듬뿍에 양도 많고 맛있다

특히 소스가 굉장히 맛있다

 

열번 넘게 방문했던 식당인데 

왜 이제서야 먹어봤을까...하는 

후회가 밀려올 정도로 맛이 좋았다

 

사진으로는 양이 적당해보이는데

대식가인 내가 먹어도 굉장히 양이 많다

같이 간 동료들 모두 배부르다고 아우성 ㅋㅋ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했던 메뉴라

재방문하면 치즈듬뿍카츠가 원픽이 될 거같다

 

동료가 주문한 로스카츠(등심)

육즙이 가득 고여있는 비주얼

 

개인적으로 로스카츠가 나마미도 맛있지만

인근에 위치한 화랑도 굉장히 맛있다

맛만 놓고보면 화랑이 살짝 우세하고 

양까지 고려하면 나마미랑 비슷한 수준?

 

확실히 사진만 봐도 퀄리티가 느껴진다

 

이건 다른 동료가 주문한 김치치즈롤카츠

맛은 못봤지만 동료가 말하길 이것도 굉장히

담백하고 맛있다고 했다

 

동료들이 다양하게 주문해준 덕분에 

촬영한 마지막 히레카츠 ㅋㅋ

로스카츠와 막상막하로 맛있다

그냥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높다

 

확실히 양이 정말 많다

전체적으로 맛이 전부 좋아서

개인 취향으로 주문해서 먹으면

분명히 만족할만한 식당이다~!

 


 

총 평

 

■ 대전 현지인 추천 돈까스 맛집

■ 돈까스 전체 메뉴가 맛있다

■ 치즈듬뿍카츠 강추!

■ 별도 주차장이 없어서 불편할 수 있다

■ 대기가 있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