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 관평동 '서반장항아리왕짬뽕'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1. 31.
반응형

서반장항아리왕짬뽕

맛도 좋고 양도 많아
손님이 많은 중식당


맛도 좋았지만, 양이 엄청 푸짐해서
깜짝 놀랐던 중식당 솔직 리뷰입니다~

지난주 지나가다가 우연히
방문한 중식당! 동료가 중식이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실내는 규모가 꽤 컸어요
이때까진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손님들이 엄청 많이 와서 놀랐습니다 ㅎㅎ

일단 가격이 아주 저렴합니다
짜장이 5,000원..!
저희는 항아리왕짜장, 서반장짬뽕,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여느 중식당과 비슷한 반찬입니다

저와 동료가 주문한 '항아리왕짜장'입니다
일단 양이... 엄청 많습니다
많이 먹는 편인 성인 둘이 먹었는데도,
엄청 배부른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면 뿐만아니라 해물 양도 많았고,
맛도 기름지지 않아 담백해서 좋았어요~

낙지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고
해물이 많아서 다 먹을 때까지
해물이 남아있을 정도였습니다

성인 남성 기준 2.5인분?
여성이면 세 명이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이제 못 먹겠다 싶을 정도까지 먹고
촬영한 사진인데, 아직도 해물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가성비 굳!

제 스타일대로 앞접시에 덜어서
고춧가루 넣어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ㅎㅎ

동료가 주문한 짬뽕입니다
국물 시원했고, 역시 양이 많았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 있습니다

역시나 양이 많았던 볶음밥입니다
전체적으로 양이 많아서 손님에게
인기가 많은 거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맛도 좋았고
양도 굉장히 푸짐했던
중식당이었습니다~


총 평

(개인평점:★★★★☆)
★다섯 개는 최고 식당만 주는 기준



■ 양이 아주아주 푸짐한 수준
■ 기름지지 않고 맛있는 중화요리의 맛
■ 손님이 엄청나게 많았던 식당
■ 항아리짜장, 항아리짬뽕이 인기 많은 메뉴
■ 주차 불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