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얼큰하고 녹진한 국물이 맛있는 부대찌개 맛집 '킴스부대찌개신탄진점'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3. 2. 5.
반응형

킴스부대찌개

얼큰하고 깊은 국물 맛에

소세지도 많은 부대찌개

 


 

목상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킴스부대찌개

4~5번 방문해봤고, 대전에서 가본 부대찌개

식당 중 제 입맛에 가장 맞는 식당입니다~

(개인취향 : 킴스부대찌개>김이박부대찌개)

 

목상동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아서

내부 촬영하기가 힘들었어요!

만석이었습니다

 

부대전골이 있고 찌개가 있는데 

사장님께선 항상 전골을 추천해주십니다

차이점은 햄과 소세지의 양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 식당은 밑반찬이 

제 입맛에 아주 맞습니다 ㅎㅎ

 

김치도 맛있고, 저 어묵볶음도 나름

부대찌개와 잘 어울려서 리필도 해먹었습니다

 

찌개까지 나왔을 때 촬영한 사진

 

부대전골(4인분) 입니다~

msg맛은 줄이고, 재료로 우려낸

얼큰하고 깊은 국물 맛입니다

 

국물도 맛있지만 내용물도 많고

소세지와 햄도 전부 맛있습니다

 

부대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저 소세지도 우리가 흔히 아는 소세지말고

미묘하게 다른 소세지 맛이 나는 곳이 있는데

여기는 흔히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소세지 맛입니다

 

진짜 국물 얼큰하고 깊어요 ㅎㅎ

그리고 저는 저 네모난 햄을 좋아합니다

 

건강에 좋진 않지만...끊을 수 없는 햄..

 

부대찌개 먹을 때만 맛보는 소세지

 

그리고 두부까지 ㅎㅎ

 

라면사리는 무료입니다

먹다보면 사장님께서 스~윽 보시고는

알아서 라면사리 갖다주셨습니다

 


총 평

(주관평점:★★★★☆)

 

 

킴스부대찌개는 대전에서 몇군데

가본 부대찌개 식당 중 개인적으로

가장 제 입맛에 맛있는 식당입니다

 

약간의 얼큰함과 녹진한 국물이 맛있고

건더기도 많아서 좋습니다

 

평일 점심기준 항상 사람이 많은 편이고

주차는 인근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