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목상동 로컬 맛집 '푸짐한해물칼국수' 방문 후기

by 사색남 2023. 2. 18.
반응형

푸짐한해물칼국수

양도 많고 가성비도 좋은

목상동 로컬 맛집

 


 

오늘 포스팅하는 식당은

대전 현지인 분들에게 간혹

이끌려가는 로컬 맛집입니다

 

칼국수의 본고장인 대전에서

맛집 리뷰를 많이 하지만 

정작 칼국수를 싫어해서 이렇게

지인들이 가자고할 때만 이따금 

방문하곤 합니다 ㅎㅎ

 

규모가 굉장히 영세하고 외진 곳에

위치해 있기도 해서 평소 사람이 

많지는 않은 식당입니다

그래도 각기 다른 지인들이 가자고해서

벌써 5번 넘게 방문해봤으니, 이 정도면

나름 제 주변에서는 검증된 맛집이죠 ㅎㅎ

 

바지락칼국수+보리밥을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가격이 올랐네요 

원래 7,000원 이었는데 ㅠㅠ

 

물은 제가 좋아하는 보리차입니다

 

방문할 때마다 맛있게 먹은 겉절이

 

동치미도 맛이 깔끔합니다

사장님이 손맛이 좋으세요~

 

그리고 콩자반까지 나옵니다 ㅎㅎ

사장님께서 소신이 있으신지 반찬은

몇년째 절대 안바뀝니다 ㅋㅋ

 

이 식당이 좋은 점은 보리밥이 맛있습니다

 

 

보리밥이 주문하자마자 나와서

칼국수 기다릴 동안 허기를 달랠 수 있어요!

 

고소하고 신선한 보리밥!

 

개인적으로 저는 칼국수보다는

이 보리밥이 더 맛있습니다 ㅎㅎ

 

메인 메뉴인 바지락칼국수

국물이 아주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칼국수는

3인분인데요, 실제로 보면

우~와 소리 절로 나옵니다

양이 많아서요! ㅋㅋ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칼국수 식당입니다

 


총 평

 

평소 칼국수를 좋아하진 않아서

평가하기 어려운데, 제 입맛에도

꽤 괜찮은 식당입니다

 

무엇보다 주변 지인들 사이에서

굉장히 선호받는 식당이에요!

 

모르면 지나가다가 방문하기 어려운

식당인데, 혹시 가성비 좋은 식당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지도 첨부가 안되네요...식당 주소 : 목상동 146-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