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청주 맛집] 육거리시장에서 유명한 곱창전골과 순대국 맛집 '새가덕순대'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3. 2. 15.
반응형

새가덕순대

청주 육거리시장에서
정말 유명하다고해서
방문해 본 맛집 솔직 리뷰


(모든 포스팅은 광고없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청주 육거리시장 안에 위치한 새가덕순대
청주에서 오랜 군생활 경험이 있어 여러
맛집을 알지만, 새로운 맛집을 발견하고자
무려 한시간 검색 후 방문한 식당입니다~

육거리 시장 맛집거리 초입부에
위치해 있고 토요일 일곱시에 방문했습니다

식사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정말 많았고, 식당 규모도
굉장히 커서 놀랐습니다

순대국과 곱창볶음이 유명하다고 해서
곱창볶음(소)와 모듬순대를 주문했어요!

반찬은 양파와 쌈장 그리고 새우젓

그리고 깍두기가 나오는데
깍두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모듬순대가 나왔습니다
일단 맛부터 말씀드리면
머릿고기 잡내없고, 순대는 약간
떡갈비? 맛이 비스무리하게 났어요

잡내없이 깔끔한 머릿고기

떡갈비 향이 살짝 났던 순대!
특색있는 맛이고, 맛도 있습니다!
주관적으로 비교해보자면
병천순대>>>새가덕순대>=일반순대 정도?
다시 한번 병천순대의 위력을 느꼈습니다..

모듬순대를 주문하면 국물도 나오는데요

대신 이 국물이 끝내주게 맛있었어요~!

혹시 새가덕순대 맛있게 드셔보셨다면
근처에 병천가셔서 병천순대 드셔보세요
병천순대는 정말 끝판왕입니다...(주관적)

그리고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신 곱창볶음
제 포스팅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와
여자친구는 곱창마니아라 많은 곱창요리를
먹어봤는데요~! 여긴 어땠을까요? ㅎㅎ

일단 양념은 MSG맛이 없는
순수 양념장의 맛!

전반적으로 무난했으나 그래도
'비추'하겠습니다
일단 곱창이 잡내느 없으나 특유의
고소함이 빠져있습니다

양념도 맛은 있으나...그닥 메리트 없는
그냥 질겅질겅 씹는 맛만 있는 느낌이었어요 ㅠ
이거 드시는 분들은 다 처음오신 분들인가...흠...

그래도 얼추 다 먹긴했지만 곱창은 비추이고
순대국은 추천드립니다

혹시 육거리시장 방문하시면서 새가덕순대 방문하시면
순대도 괜찮고 순대국 국물도 맛있었으니
순대국을 추천드립니다


총 평

(주관평점: ★★★☆☆)

■ 순대국 국물이 맛있었어요
■ 곱창볶음은 비추
■ 손님이 정말 많은 식당입니다
■ 머릿고기도 잡내없이 맛있습니다
■ 하지만 순대는 병천순대가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