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사색남 주말 자연에서 힐링의 시간

by 사색남 2023.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지를 소개하는 

탐방블로거 사색남입니다.

이번 주말에 고향에 찾아가

이런저런 일을 하면서 힐링했던

소소한 일상을 포스팅해봅니다 :)

 


 

오랜만에 아버님, 어머님을 찾아뵈러

열심히 달리고 달려서 고향에 도착했어요~!

경치 끝내주죠? ㅎㅎ

 

도착하자마자 어머니께서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신 김밥을 우걱우걱~!!

 

정말 평범해보이는 김밥이지만

무지무지무지하게 맛있습니다

어머니 손맛이 엄청나시거든요 ㅋㅋ

그냥 놀러간 건 아니고.... 일하러 갔습니다ㅠ

잔디를 심으러 아침 일찍 도착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나게 긴 작업시간으로

온몸에 통증이 왔지만, 경치를 보고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힐링도 했습니다~! ㅎㅎ

 

도심에서는 느껴보기 어려운 광경에 힐링

 

아무 생각없이 밭일을 하다보니

시간도 금방가고 삭신도 쑤시고 허허허...

 

중간에 새참으로 내어주신 꿀호떡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엄청 꿀맛~

하면서 먹었습니다

 

바나나 우유까지 크....

 

열심히 일했으니 맛난걸 먹어야겠죠?

저녁은 바로바로 목살구이입니다

그것도 숯불에 구운 목살구이!

 

저녁 노을이 뉘엿뉘엿 질 때쯤 

맑은 공기와 숯불에 구워지는 고기 냄새를

맡으면서 또또 힐링합니다 ㅎㅎ

 

숯불에 구운 목살을 먹으니 

맛집 저리가라 였습니다~!

 

슬슬 날도 풀리고, 맑은 날씨가 잦아지는데

다들 나름의 힐링을 하고 계신가요?

슬슬 벚꽃도 피어나는 봄이 오는데, 이번주

주말은 피크닉 명소를 찾아보고 놀러가야겠어요:)

 

저의 블친들께서도 23년 봄 즐거운 경험 많이하시고

이번주 맛난거 많이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