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결혼 준비] 결혼식 전문 사회자 노지선 아나운서 추천 리뷰

by 사색남 2023. 11. 9.
반응형

결혼식 전문 사회자 추천 리뷰 

결혼식을 가장 빛나게 만들어 준 사회자 솔직 추천 리뷰


☆★본 포스팅은 광고없는 솔직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꾸준하게 여행/맛집 포스팅을 해오다가

최근 결혼을 앞두고 바쁜 일정에 활동을 쉬게 됐는데요~!

성공적인 결혼식을 마치고, 첫 블로그 포스팅은

저희 부부의 결혼식을 누구보다 빛나게 해준

사회자 노지선 아나운서의 사회 관련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광고나 지인의 부탁 등 아닙니다ㅎㅎ)

 

 

추천 이유 첫번째, 완벽한 사회 

사실 평생 한번 뿐인 결혼식 사회는 가장

친한 친구가 봐야한다는 저의 가치관이 있었지만,

신부가 다른 결혼식에서 노지선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모습을 보고 뿅~하고 가버려서...

저는 따를 수 밖에 없었어요ㅎㅎ

그치만, 사회에 그다지 집중하지 않는 저 조차도

노지선 아나운서의 딕션이나 진행이 너무나도

매끄러워서 흔쾌히 동의했습니다~!

단언코 이야기 할 수 있는 부분은 제가 경험한

결혼식 사회 중 최고입니다

 

추천 이유 두번째, 철저한 준비성

저희 말고도 사회를 요청하는 분들이 많아서

굉장히 바쁜 걸로 알고있고, 그러다보니

자칫 사회 준비에 소홀하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아주 조금이나마 했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사전에 카톡을 통해 멘트 준비나 이런저런 준비사항에

대해 체계적으로 상담하고, 저희 부부의 취향에 맞춰서

준비하는 모습에 또 한번 만족했습니다!

 

추천 이유 마지막, 추천안 할 이유가 없음

미리 식장에 도착해서 사전 조율도 하고,

신부 대기실에서 신부와 사진 촬영을 하며

긴장도 풀어주고, 식 중간 중간에도 쉬지않고

저희를 열심히 촬영해주는 부지런함까지...

다시 생각해봐도 후회없는 선택이었다라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습니다ㅎㅎ

 

저희 결혼식에 찾아준 지인분들 중에도 식 마치고

개인적으로 노지선 아나운서의 연락처를 물어보시는

분들이 꽤 많을 정도로 정말 멋진 사회였습니다

 

결혼식 준비하면 정말 신경쓸 부분이 많은데

노지선 아나운서의 사회로 적어도 사회 부분

만큼은 신경쓸 부분이 전혀 없었어요~!

 

마지막으로, 결혼식 전체의 품격을 올려주는 느낌의

사회라서 다시 한 번 노지선 아나운서께도 감사드리고

감사의 의미로 이렇게나마 소소하게 추천 리뷰를

작성해봤습니다~!

결혼식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강추드려요!


 

저희는 지인 결혼식에서 처음 보고 직접 번호를

물어봐서 연락드렸는데, 저희처럼 의뢰를 원하신다면

인스타그램에서 요청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번호는 개인정보이기도 하고, 비용은 광고처럼

보일까봐 별도고 작성 안하겠습니다~! :)

 

https://www.instagram.com/jisun_sunny_energ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