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앤티엔스 프레즐 리뷰

by 사색남 2023. 8. 8.
반응형

앤티엔스 

체인점마다 인기가 많은 프레즐 맛집 리뷰

[영업시간 : 10:30~21:00 (아울렛 3층 위치)]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앤티엔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위치해 있고, 전국 체인점이라

저는 놀러갈 때마다 보이면 사먹는 곳이에요~!

 

★메뉴 소개★

사실 여러 프레즐 종류가 있지만

저는 아몬드크림치즈 스틱만

주구장창 주문해서 먹습니다ㅋㅋ

정말 최애 간식 메뉴에요

 

직원분께서 프레즐을 만드는

모습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는데

완제품을 있는 그대로 판매하는게

아니라서 그런지 항상 맛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프레즐이 있는데

겉에 아몬드 가루가 뿌려져 있는

스틱 종류가 가장 많습니다~!

그리고 방문할 때마다 손님이 많아요

 

보기만 해도 경건해지는 프레즐...

 

★아몬드크림치즈스틱★

왠만하면 두개씩 사거나 그러지 않는데

쟁여뒀다 먹으려고 두개 주문했어요ㅎㅎ

그만큼 제가 최애하는 간식..!

 

부드러운 스틱형 프레즐에

크림치즈와 달달한 아몬드

가루가 더해져서 정말 고소하고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향 자체가 굉장히 고소해서

받는 순간부터 이미 맛있다는

느낌을 받고, 무엇보다 따뜻하게

나와서 좋아요!

원래 프레즐 자체를 찾아먹지

않는 편이지만, 앤티엔스 프레즐은

꼭 체인점마다 찾아가서 먹곤 합니다~!

 

달달한 베이커리를 좋아하신다면

앤티엔스 크림치즈스틱 강추드려요!


총 평

 

앤티엔스는 전국 체인점이고

제가 방문해 본 지점은 모두

손님들로 북적이는 인기있는

편이었어요~!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위치한 지점에 방문했고

직원분께서 직접 베이킹하고 계시는

모습을 보니 더욱 맛있어 보였습니다~!

 

먹어본 메뉴 중에서 아몬드크림치즈스틱이

가장 제 취향이라 저는 이것만 먹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