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케치

[제주 숙소] 성산일출봉 가성비 좋은 호텔 '코업시티호텔 성산'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9. 24.
반응형

'코업시티호텔 성산'

제주 성산 가성비 호텔
성수기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하는 코업시티호텔 성산
8월 2주 성수기에 방문했지만 가성비가 매우 좋았던 호텔
1박 기준(조식 별도) 6만원대로 예약했다

호텔 정문 방향에도 주차장이 있고
뒷편에도 있는데 주차 공간 굉장히 넉넉했다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외관이 굉장히 깔끔했다~!
물가가 오르기도 했지만,
제주도 물가가 너무 부담스러워서

숙소라도 저렴한 곳으로 잡자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괜찮았다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1층 로비~!

성수기임에도 굉장히 조용한 분위기여서 더 좋았다

원래 성산일출봉 View였지만, 에어컨에서 물이 떨어져
이불 교체해달라고 했는데,
아예 방을 오션View로 바꿔주셨다~!

룸 상태도 깔끔한 편

객실 상태 깔끔했고, 침대도 더블사이즈로 넉넉!

엄청나게 고퀄이다~라고 말하기 어렵고
기대해서도 안되지만

가성비 대비 굉장히 깔끔했고 만족스러웠다

숙소에서 바라본 오션뷰

성산에서의 숙박 시 장점은 뷰도 좋지만
사람이 많이 없어서 굉장히 한산한 분위기
조용히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다~
(호텔 나오자마자 보이는 View)

다음날 아침에 조식 먹을 계획이 없었지만
나가서 먹기 귀찮아서 별도로 조식 신청(1인당 12,000원)

조식 또한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고
음식도 전체적으로 괜찮았다(추천!)

소시지, 스크램블에크, 파스타 등
맛은 평범하지만 알찬 구성

불고기, 고추잡채도 있는데 둘 다 따끈하고 맛있다

미역국과 불고기를 주로 먹었는데
아침으로 먹기 굉장히 든든했다

빵 종류도 네가지 있고 구워먹을 수 있어서
식빵도 한 조각 먹었다 ㅋㅋ

나름 알찬 구성이라 후회없는 선택이었다고 생각!


총 평


8월에 3박 4일 제주 여행하면서
렌트카, 식비 등이 너무 비싸서 놀랐는데
그나마 가성비 좋은 숙소들이 많아서
숙소에서 비용 세이브를 많이 했던 것 같다
성산에서의 1박을 계획한다면
코업시티호텔 성산도 괜찮은 선택지가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