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이국적인 맛의 딤섬 찐맛집 '만화쉔샤오룽빠오면식관'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2. 10. 23.
반응형

만화쉔샤오룽빠오면식관

고퀄리티 딤섬을

맛볼 수 있는 찐맛집

솔직 후기


■ 본점 : 궁동 426-2(방문한 곳)

■ 분점 :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 368-12

지인들이 전부 맛있다고 추천해줬던

만화쉔샤오룽빠오면식관에 드디어 방문했다

(가게 이름이 너무 어렵다...-0-;;)

 

솔직히 사전 정보없이 간판만 보면 

눈에 띄지도 않고 생소해서 방문 안했을텐데

지인들이 전부 맛있다고 해서 기대만발 상태 ㅎㅎ

 

영업시간이고 토, 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

 

내부는 깔끔했고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다행히 손님이 많지 않았지만 주문하자마자

손님들이 계~속 들어와서 거의 만석이 됐다3

 

여자친구와 둘이 방문해서

샤오룽바오(9,000원), 새우딤섬모듬A(15,000원)

마라볶음면(8,000원) 주문(가성비 안좋은 게 단점)

 

 

반찬은 단무지만 있고, 소스를 따로 주시는데

소스가 굉장히 이국적이고 감칠맛나서 좋았다

정말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소스 맛

 

처음으로 나온 '마라볶음면'

팟타이랑 살짝 흡사한 맛인데 

이국적인 감칠 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다~!

 

양이 많지는 않고 딱 적당한 정도였고

약간의 매콤함이 섞여있어서 여자친구도 만족!

 

다음으로 나온 '상하이샤오롱바오'

 

가격이 자꾸 생각나서 마음에 걸리지만

일단  맛이 기대되는 비주얼 ㅋㅋ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어서 굉장히 촉촉하고

소스와 함께 먹으니 굉장히 맛있었다

 

그리고 나온 '새우딤섬모듬A'

가격은 15,000원, 1개당 3,000원 꼴이다ㅜ

가성비는 개인적으로는 부담되는 가격

근데 정말 맛있었다... 처음 먹어보는 맛

 

우리나라 만두와는 다르게

재료가 잘게 쪼개진 느낌이 아니라 

통채로 탱탱하게 느껴지는 맛이랄까?

아주아주 탱탱한 식감

 

새우가 들어간 딤섬을 강추하던데

먹어보니 이게 샤오롱바오보다 더 맛있었다

 

여자친구가 만두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딤섬 먹으면서 굉~장히 흡족해했다

 

솔직히 가격만 조금 저렴했으면

진짜 일주일에 한번씩 매주 먹고싶은 맛

퀄리티가 굉장히 높긴했다

 

주문한걸 다먹고 추가 주문한 

샤오마이(10,000원)

여자친구가 먼저 추가 주문하자고

할만큼 딤섬 퀄리티가 좋았다

 

앞에서 먹었던 새우딤섬에 돼지고기가 합쳐진

딤섬인데, 이것도 아주 탱탱탱탱탱한 식감 ㅋㅋ

전체적으로 딤섬이 다 맛이 좋았다

 


총 평

 

■ 고퀄리티의 딤섬을 맛볼 수 있다

■ 이국적인 맛이라 좋았다

■ 볶음면도 괜찮고, 우육탕도 인기가 많았다

■ 한가지 단점은 가격이 비싸다(내 기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