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대청호에서 가봐야하는 완전 찐맛집 '안골식당', 방문후기

by 사색남 2022. 10. 14.
반응형

'안골식당'

방문했던 모두가 만족한
숨어있는 대청호 찐맛집(광고X)




영업시간 : 11:00~21:00(월요일 휴무)
■ 위치 : 하단에 작성

오늘 포스팅하는 '안골식당'
대청호에서 정보없이 찾아가기 힘든
숨어있는 찐맛집이다

대청호 드라이브 코스 중간에 있는 것도 아니고
뜬금없이 샛길로 빠져서 들어가야 나오는데
심지어 길가에 이정표나 간판도 없다...
그런데 이 날도 거의 만석ㅋㅋ

손님이 없는 방향을 촬영했는데
전부 예약석이다
(방문하기 전 예약 필수)

개인적으로 닭볶음탕을 좋아하는데
방문한 날에는 '오리로스'를 주문했다
(닭볶음탕도 많이 주문하고, 백숙도 맛있다)

5명이 방문해서 한마리 반을 주문했는데
사진으로는 적어보이지만 실제로는 양이 엄청 많다

오리고기와 기본 반찬 한상 사진

진짜 맛집 of 맛집인 게 반찬 하나하나가 맛있고
먹으면서 모든 재료가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갓김치부터 더덕무침까지 감칠맛 최고다!

오리로스 맛을 표현해보자면
아주아주 신선하고 담백하다
반찬과도 찰떡궁합!

한마리 반이면 이 정도 양을 4~5번 구워먹을 정도

오리고기, 버섯, 양파, 마늘을 넣고
마음껏 구워주다보면 크... 군침흐른다

노릿노릿 구워질 때쯤 잘익은 양파와
마늘과 쌈을 싸먹으면 정말 끝내준다

부추무침 등 야채와 함께 먹으면
감칠맛+신선함+건강함 다 느껴진다ㅋㅋ
과하게 극찬 중이지만 그만큼 맛있다

고기를 거의 다 먹어갈 때쯤
직원분께 이야기하면 오리탕을 주신다
별도 판매가 아니고 오리로스와 SET메뉴인데
아...이것도 정말정말 맛있다(깊은 국물맛)

숭늉도 별도 주문없이 같이 나오는데
오리탕과 먹어도 맛있고 반찬과 먹어도 맛있다

마지막으로 화룡점정의 '식혜'
이 식당은 식혜도 흔한 맛이 나는 식혜가 아니다
살짝 알싸한 맛이 섞여서 수정과+식혜가 섞인 맛?
이것도 맛있다(그냥 이 집은 다 맛있다ㅋㅋ)

안골식당은
계곡이나 산골에 있는 식당 느낌인데
내가 먹어본 비슷한 식당 중 최고다


총 평

■ 대청호에 숨어있는 리얼 수퍼 찐맛집
■ 메인메뉴, 반찬, 후식 전부 맛있다
■ 함께 방문했던 모두가 만족했던 식당
■ 어른 모시고 가면 99.9% 좋아하실만한 식당
■ 빠지는 샛길에도 간판이 없어 찾기 어려울 수 있다
■ 예약 필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