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천안 맛집] 신불당 텐동 맛집 '킨이로텐' 내돈내산 후기_웨이팅 있음

by 사색남 2022. 10. 9.
반응형

천안 텐동 맛집

'킨이로텐'

솔직 후기


 

몇년 전 골목식당 프로그램에서 텐동이
소개되고 크게 인기를 끌었을 때 방문했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못먹었던 킨이로텐에
어제 다시 방문해봤다

킨이로텐 영업시간

토요일 오후 7시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지만 다행히 1팀!

10분정도 기다리다가 입장했고
젊은 직원 세분이서 열심히 조리하고 계셨다

여자친구와 나는 둘이서
킨이로텐동, 아나고텐동, 토마토절임 주문


테이블에 앉으면 기본 세팅이 되어있다

오픈형 주방이라 실시간으로 조리과정을
볼 수 있는데 음... 엄청 청결해보이진 않았다
그렇다고 지저분한건 아닌데 애매하다ㅋㅋ

장국은 평범했고~!

단무지와 고추가 느끼함을 잡아줬다

드디어 나온 '아나고텐동'

그리고 '킨이로텐동'

전체적으로 튀김과 소스 밸런스가 좋다
튀김도 좋았지만 이 집은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다 왜 웨이팅이 있는지 알 것 같다

아나고(붕장어)는 바삭하고 비린내없이
아주 담백한 맛! (추천)

여자친구는 새우튀김 탱글탱글한
식감이 좋았다고한다ㅎㅎ


느끼함을 잡아주는 고추튀김

고소한 김 튀김

아삭한 연근 튀김
무르지 않고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다


가지튀김
겉바속촉 최고!
평소 가지를 즐기진 않지만 맛있었다

온센타마고와 소스를 밥에 비벼 튀김과
함께 먹어주면 담백하고 맛있다

토마토절임인데 느끼함을 잡아주고
적당히 달달해 맛있었다

이 집의 장점은 느끼함을 잘 잡아준다는 점?
끝까지 느끼함없이 맛있게 먹었다
다만, 튀김의 바삭함이 다른 텐동 집보다 약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든다



총 평

 

■ 전체적으로 감칠맛나고, 맛있다
■ 튀김의 바삭함은 부족
■ 소스가 맛있다
■ 튀김종류 다양해서 좋았다
■ 주차공간 부족
■ 위생 보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