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신탄진 막창구이 맛집 '왕십리막창연탄구이' 내돈내산 후기_웨이팅 있음

by 사색남 2022. 10. 10.
반응형

대전 맛집

왕십리막창연탄구이

-지인이 극찬해서 방문해 본 솔직 후기-


막창도 맛있었고, 함께 곁들여먹는 반찬이 많아
먹는 재미가 있었던 노포 맛집

가끔 신탄진역을 지날 때면 항상 사람이 많았던
식당인데 이번에 여자친구와 방문해봤다
주차장은 없어서 신탄진역에 유료 주차 추천!

8시 넘어서 굉장히 늦은 시각에 갔음에도
웨이팅이 있어서 15분 정도 기다리다가 입장
5~6 테이블 정도 수용가능한 소규모의 식당이다

특이한 점은 별도의 주문없이 사장님께서
사람 수에 맞게 알아서 가져다주신다...특이특이...ㅋㅋ
일단 이 식당의 강점?은 곁들여 먹을게 굉장히 많다

낙지젓갈과 고추장아찌가 의외로 막창과 잘 어울린다

소스도 다양하고 반찬도 다양하다

부추와 청양고추 무침인데 이것도
막창과 굉장히 잘 어울렸다

여기저기 싸 먹고 찍어먹는 맛이 있는데
묘하게 어울리고 괜찮았다 ㅋㅋ

마지막으로 쌈까지 나오면 반찬 세팅 끝

주방 안에서 초벌해서 나온 막창
깨알같이 은행과 떡도 올라가 있다

노릇노릇하게 익히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중간중간 자꾸 훈수를 두셨다 ㅋㅋ(TMT..)

막창은 초벌해주셔서 그런지 불맛도 섞여있고
상당히 맛있었다
(옆 테이블은 젊은 여성분들이 단골이신 거 같은데
계속 맛있다고 외치면서 드셔서 당황;;)

고소하고 잡내없는 깔끔한 막창 맛!
가게 분위기 자체가 우리 빼고는 전부 단골 분들이
오셔서 드시는 느낌?

막창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마무리 라면~!
사장님이 그냥 주시는 것처럼 쿨하게 주시더니
계산할 때 보니까 전부 포함되어 있었다 ㅋㅋ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재밌기도 한 식당

첫 방문해줘서 고맙다며 서비스라고 주신 식혜
시원하고 달달해서 맛있게 먹었다~!
사장님께서 알아서 2인분 주셔서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막창은 1인분에 13,000원/라면은 4,000원 이었던 것 같다


총 평


노부부께서 운영하시는 노포 맛집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해줬고, 인터넷 후기도
상당히 괜찮은 식당이다
먹어본 결과 막창 맛도 좋았고
곁들임 반찬도 다양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다
사장님께서 중간중간 재치있게 말 거시는데
이런 거 불편하면 별로일 수 있다
웨이팅이 있고 항상 손님들이 많아서
객관적으로 검증된 맛집인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