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케치

대전 가볼만한 곳! 가을단풍명소 '장태산 자연휴양림' 방문 후기

by 사색남 2022. 10. 25.
반응형

장태산 자연휴양림

메타세콰이어와 가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명소

 


 

장태산 자연휴양림은 자체로도 아름답고

시설까지 잘 갖춰져 있어 나들이 가기 좋은 명소!

 

주차장이 넓은데도 불구하고 

관광객이 많아서 주차 자리

찾기가 힘들었다

 

두번째 방문인데 얼마나 경치좋은지

알아서 그런지 입구부터 설레었다 ㅎㅎ

 

장태산 휴양림의 볼거리 중 하나인

메카세콰이어가 길게 쭉 뻗어있어

정말 장관이다

(아쉽게도 단풍이 아직 덜 물들었다...)

 

그래도 중간중간 단풍이 보여 다행이다

 

졸졸 흐르는 시냇물이 깨끗해서

안에 물고기도 다 보인다~!

 

조금씩 물들어 가는 단풍이 정말 예쁘고

정말 요즘 날씨에 놀러가기 딱 좋은 곳이다

 

쭉쭉 뻗은 나무들

 

장태산 안에 있는 또 다른 명소

'숲속어드벤처'

 

높은 고도에서 장태산을 내려다보며

걸을 수 있는 스카이웨이

 

그리고 스카이웨이보다 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스카이타워...

이건 흔들려서 좀 무서웠다

 

스카이타워에서 바라본 풍경

 

조금만 걷다보면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다

 

스카이타워 인근에 위치한 출렁다리

 

걷다보면 중간에 나오는 주전부리 식당인데

라면하나 먹으니 스테이크 부럽지 않았다 ㅎㅎ

 


총 평

 

장태산은 대전에서 가본 보문산, 계족산, 식장산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관광 명소

 

산이지만 전망대만 안올라간다면 그냥 산책로라 봐도 무방하다

 

나처럼 등산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무난하게 풍경 즐기며 걸을 수 있는 아주 괜찮은 명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