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인생 딤섬을 맛 본 '만화쉔' 전민점 솔직 후기

by 사색남 2022. 12. 26.
반응형

만화쉔_전민점

인생 딤섬 맛집

내돈내산 후기

 


 

한달 전쯤 지인들의 강력 추천으로 방문했던

인생 딤섬 맛집 만화쉔!

대전에만 딱 2개 있는 딤섬 맛집인데

분점인 전민점이 낫다는 지인 말을 믿고

주말에 방문해봤습니다~(분점을 더 추천합니다)

일단 비주얼 먼저 보여드리면 요런 비주얼!ㅎㅎ

 

외관 깔끔했고, 주차는 3~4대 정도

가능한 공간이 있었습니다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손님이 적었는데

다 먹을 때 쯤에는 거의 만석이었어요!

 

입구에는 몸을 녹여줄 세 종류의 차가 있습니다

그리고 분점의 강점은 4만원 이상 주문하면

새우딤섬 한판이 서비스입니다(본점은 없음)

 

메뉴를 소개해보자면 딤섬 종류가 많은데

'새우가 들어간 딤섬'을 추천드립니다

(샤오롱바오는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

그리고 가격이...가성비가 좋지는 않습니다

저와 여자친구는 새우딤섬모듬A, 샤오마이,

양장피무침, 완자탕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일단 기본 찬은 소스와 단무지가 나오는데

이 소스가 굉장히 이국적이면서 맛있습니다

 

새우딤섬모듬A(15,000원)

후... 딤섬 한 개에 3,000원 꼴입니다

가성비는 극악이지만 정말 맛있어요

딤섬 피도 그렇고 속재료도 전부 

쫄깃, 탱탱 그 자체입니다

 

재료 자체가 굉장히 신선하다는 생각이고

먹어본 딤섬 중 가장 맛있는 식당입니다

 

세번째 방문인데 역시 감동하면서 먹었어요ㅎㅎ

 

이건 서비스로 나온 새우딤섬입니다!

 

이건 '샤오마이'인데 역시 쫄깃, 탱탱하고

새우 보다는 돼지고기의 맛이 강합니다

 

날이 춥다보니 몸을 녹여줄 완자탕도 주문했는데

국물도 시원하고 무엇보다 완자가 진짜 맛있습니다

 

국물 맛이 특별하진 않지만 

완자가 기가 막혀서 추천드립니다

 

양장피 무침도 식감이 탱탱하고

새콤한 맛이 어우려져서 딤섬과 같이

먹기에 좋았습니다

(추천순 : 딤섬>완자탕>양장피무침)

 

개인적으로 딤섬 집을 많이 다녀보지 않아서

대만 유학한 동생한테 물어보니 대만에서 

먹어본 딤섬보다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총 평

 

■ 먹어본 딤섬 중 가장 맛있음

■ 식당 깔끔함

■ 주차는 평범

■ 가성비(가격만 보면 안좋음)

■ 맛까지 고려해보면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