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케치

[서산 여행] 서산 가볼만한 곳 '해미읍성'과 인근 맛집 소개

by 사색남 2023. 2. 1.
반응형

서산 해미읍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가 많은 명소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서산 간월암과

남당 노을전망대 그리고 맛집인

해미우시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엔 대표 명소인 '해미읍성'입니다

 

큰 기대를 안하고 방문했는데 

주차시설도 굉장히 잘 구비되어있고

규모도 커서 놀랐습니다

 

볼거리도 많고 놀거리도 많았어요

저기 양궁 체험장이 있습니다

 

여러 화포도 있구요~

 

이렇게 중간중간 역사적인

조형물이 있어 흥미로웠어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죠?

 

주리를 틀어라~를 시현할 수 있는

체험장 ㅋㅋ 직접 해보기도 했습니다

 

추우실텐데도 묵묵히 일하시는

호박엿 파시는 분도 계시네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역사교육에

도움이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옛 관리들이 회의하는 모습

버튼을 누르면 역사설명도 나옵니다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아서 놀랐어요~!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해도 

굉장히 좋을 거 같아요

 

소나무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ㅎㅎ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정말 좋았던 점은 이렇게 무료로

따뜻한 차와 쫄깃한 떡도 나눠줍니다

 

인심좋은 해미읍성 ㅎㅎ

전반적으로 볼 것도 많고 

즐길 것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서산 놀러가시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https://meditation-t.tistory.com/141

 

[서산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 출연했던 곱창 맛집 '해미우시장' 솔직 리뷰

해미우시장 기대감을 100% 충족했던 별5개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산 해미읍성 앞에 위치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도 출연했던 해미우시장을 소개합니다! 설 연휴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meditation-t.tistory.com

여긴 해미우시장이라고 전에 포스팅했던

해미읍성 맛집입니다

예전에 백종원님이 출연했던 골목식당에

나왔던 식당이에요~!

 


총 평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가 많아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서산에 방문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주변에 골목식당 출연했던 식당들이

있으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