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케치

진천 가볼만한 곳 '한반도지형전망공원' 탐방 후기

by 사색남 2023. 2. 14.
반응형

한반도지형전망공원

뷰도 좋고 운동하기에도

좋았던 관광 명소

 


■ 입구에서 정상까지 2KM(50분 정도)의 거리

안녕하세요~

날씨가 흐려서 영상에 온전히

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아름다웠던

진천 '한반도지형전망공원'을 소개합니다

 

한반도지형전망공원은 진천농다리와

더불어 가볼만한 진천 명소입니다

분명 네비찍고 도착했는데, 입구가 막혀있어서

당황했습니다 ㅋㅋ

가만보니 동절기는 차량통행 제한이네요

어차피 운동할겸 걸어갈 생각이었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올라가기 시작했어요 ㅎㅎ

 

겨울이라 황량하기 그지없지만

사람도 없고 조용해서 개인적으로는

아~주 좋았습니다

 

여자친구와 오붓이 걸어가면서

봄, 가을에 오면 정말 예쁘겠다~라는

이야기만 외쳤네요 ㅎㅎ

 

중간중간에 돌탑이 있어서 구경도해주고

 

날씨가 흐려서 뷰는 온전히 즐기지 

못했지만 조용한게 상당히 운치있죠?

 

올라가다보면 초평호가 한눈에 보입니다

 

분명 한참 올라왔다고 생각하고 이정표를

봤는데, 아직도 0.67KM나 남았네요 ㅋㅋ

 

그래도 뷰도 좋지만 운동도 제 목적이었기

때문에 기쁜마음으로 올라갔습니다

 

정상에 도착하면 보이는 공원 간판?

화장실도 있는데 동절기라 사용금지...

흠... 약간 관리는 안되는 편인 것 같습니다

 

소박하게 갖춰진 시설물

 

전망대입니다 무섭게 생겼어요 ㅠ

 

나름 숨이 찰만한 코스이기 때문에

정상에 도착하면 정말 뿌듯합니다

 

사진에는 온전히 못담았지만

생각보다 뷰도 괜찮았어요!

 

힘들긴 했지만 운동 목적으로 

다음에 또 오기로 기약했습니다~

그리고 진천의 또 다른 명소인

'진천농다리'는 이미 세번 방문해봐서

생략했지만 농다리가 훨~~씬 좋습니다

굳이 선택하시려면 '진천농다리'를 추천드려요!

 

포스팅하다가 혹시나 해서 찾아봤는데

다행히 사진이 있었네요 ㅎㅎ 

'진천농다리'입니다 

코스도 좋고 뷰도 좋고 평지라 걷기에도 좋으니

진천농다리를 1순위로 추천드립니다.

 


총 평

 

2KM정도 되는 운동되는 산책코스입니다.

훌륭한 뷰를 가진 명소는 아니지만, 

정상에 도착하면 나름 만족감과 적당한

뷰가 예뻐서 그래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대신, 진천놀러가신다면 '진천농다리'를 1순위로

추천드리고 오늘 포스팅하는 한반도전망공원은

2순위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