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케치

아산 순천향대학교 벚꽃 구경 다녀왔어요

by 사색남 2023. 4. 3.
반응형

순천향대학교

여유있게 벚꽃 구경하기

좋은 아산 벚꽃 명소

 


 

안녕하세요 :)

다들 올 해 벚꽃구경 다녀오셨나요?

저는 지난주 막차탄 느낌으로 벚꽃을

보고 왔어요~! 아산 순천향대학교는 

아산에서 나름 벚꽃 명소로 유명해요!

 

벚꽃 구경 피크 데이다 보니까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그래도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도 굉장히 편했습니다 :)

 

벚꽃 정말 아름답죠?

저도 대학교 재학 중에는 서울에서 

생활해서 여의도도 가보고 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아서 스트레스였는데

그래도 아산은 여유있게 구경이 가능해요 ㅎㅎ

 

걷기에도 좋았던 날씨까지 크~~

 

다행히 아직 벚꽃이 만개한 상태

 

가족 단위로 놀러온 분들이 많으셨어요

 

여기저기 만개한 벚꽃나무

 

벚꽃구경하다가 뜬금없이 든 생각...

대학생 부럽다... ㅋㅋ

 

간단하게 커피와 와플도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었어요~! 사람 많죠? ㅎㅎ

 

구경하다보니 드라마 촬영도 하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넓은 잔디밭?도 있어서 

돗자리 깔고 피크닉 즐기기에도 좋았어요!

저도 여자친구와 돗자리 깔고 벚꽃구경과

사람 구경도 실컷 하고 왔어요~!

 

벚꽃 구경 못하셨더라도 

봄이 오면서 구경할 꽃이 

더 많으니 다음주에는 꽃 구경

어떠신가요? 


총 평

 

아산에 위치한 순천향대학교

벌써 벚꽃보러 두번째 나들이인데요

엄~~청난 명소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적하게 구경하기 좋은 곳이에요!

 

주차장이 꽤 넓어서 항상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 좋았고, 잔디밭에서

피크닉 즐기기에도 좋아서 벚꽃이 

아니어도 피크닉 즐기러 가기에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