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케치

서울 가볼만한 곳 '남산서울타워' 케이블카타고 방문 후기

by 사색남 2023. 5. 6.
반응형

남산타워 

서울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명소 방문 후기


☆★10년만에 방문해 본 남산타워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맛집/여행지를 탐방하는 사색남입니다:)

4월에 여자친구와 정말 오랜만에

남산타워에 방문해봤어요!

토요일 저녁에 케이블카를 이용해서

올라가봤는데, 어땠는지 리뷰해보겠습니다!

 

★남산케이블카 주차장

저희는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했는데요

일단 차량이 엄청 많았지만, 대기는 10분 내외였고

직원분께 차키를 맡기면 주차까지 해주십니다!

다만, 주차비가 상당히 비싸요! (10분 1,000원)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고 자차 이용은 비추드립니다

 

★남산케이블카 탑승권

남산케이블카를 이용하기 위해

탑승권을 구매했어요!

이것도 가격이 만만치 않죠?

남산케이블카는 규모도 크고

야경도 예뻐서 충분히 이용할 가치가

있지만, 문제는 '대기줄'이 너무 많았어요!

 

대략 한시간 정도 기다리다가

탑승한 케이블카입니다ㅎㅎ

만약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그냥 돈도 아끼고, 운동도 할겸

걸어가는게 100% 낫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산타워 도착★

그래도 힘들게 올라간만큼

도착하자마자 아름다운 팔각정을

보니 기분이 좋아졌어요ㅎㅎ

 

서서히 가까워져가는 남산타워를

보니 설렘으로 가득찼습니다 큭큭

 

캐리커쳐를 그려주시는 분들도 보이구요!

 

넓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남산타워

오랜만에 방문했다고 말씀드렸는데, 외국인

관광객이 정~~말 많았어요!

그냥 눈대중으로 봐도 절반 이상?

 

여자친구와 저는 그래도 올라왔으니

서울타워 전망대까지 올라가보자 해서

티켓부스에 갔는데, 이게 왠일입니까..

전망대도 한시간 넘게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냥 바로 포기...

 

깔끔하게 포기하고 여기저기

관광이나 다녔어요 ㅎㅎ

 

아름다운 팔각정도 다시 봐주고~

 

건물 안에 이런 Gift Shop도 있어요~!

외국인 관광객 분들이 구경하시던데

저희는 굳~이 살 필요가 없어 구경만했어요!

 

구경하다가 이런 한옥 장난감? 모형?을

봤는데, 이건 진짜 구매 욕구가...

예뻐서 지갑에 손이 갔는데 여자친구의

만류로 겨우 참았습니다 ㅋㅋ

 

남산하면 빠질 수 없는 사랑의자물쇠

 

저희는 따로 식사는 안하고

투썸에서 커피만 테이크아웃했어요!

 

이렇게 안쪽에 무료로 앉아서

야경을 볼 수 있게끔 테이블도

갖추고 있습니다~! 좋았어요!

 

그래도 야경은 정말 끝내주는

남산타워 리뷰였습니다~!

다시 방문은...흠흠...안할 것 같지만

굳이 해야한다면, 붐비지 않는 시간대나

차라리 걸어올라갈 것 같아요!

 


총 평

남산케이블카 주차장은 가까워 편했지만

금액이 너무 비싸서 비추드려요! 

차라리 대중교통 추천드립니다~!

 

케이블카는 추억 만들기에 좋았지만

한시간 넘게 기다려야 했어요!

 

남산 전망대도 한시간 넘게 대기가 있어서

포기했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이용해보고

싶은 시설이에요~!!

 

그래도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고,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던 남산타워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