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케치

요즘 힙하다는 백종원 예산시장 방문 후기

by 사색남 2023. 4. 10.
반응형

예산시장

볼거리와 먹거리로 즐거웠던

예산시장 방문 후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주 방문했던

요즘 유튜브에서 굉장히 힙하다는

충남 예산시장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주차장 규모가 상당히 대규모인데

대신 주차하는게 조금 어려웠어요 ㅋㅋ

 

사진에 테이블과 의자 보이시죠?

입구에 장터광장 테이블 대기접수

장소가 있는데, 저희가 10시라는

이른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대기번호가 130번이었습니다 ㄷㄷ

결국 테이블은 이용하지 않았어요 ㅎㅎ

 

이런 식으로 테이블을 잡아두고

식당에서 구매 후 드시면 됩니다

 

규모가 엄청 크진 않았지만 

굉장히 깔끔했고, 이색적인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오픈 전부터 대기가 길었던 신광정육점

 

예전에 대전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막걸리 집인 백숭상회에 방문했어요!

 

대전 청년구단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막걸리!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반갑네요 ㅎㅎ

 

손님이 많았어서 살짝 편집했는데

막걸리 외에도 청주 같은 다른 주류도

판매 및 상담을 하고 있었어요~!

 

여자친구와 공통된 의견으로

막걸리만 구매했습니다 ㅎㅎ

 

집에서 딱 한모금만 마셔봤는데

호~~맛있어요! 알쓰인 저에게도

달달하니 상당히 맛있었던 막걸리!

 

막걸리는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떡집도 있길래 방문해봤어요~!

 

오우...비주얼 보고 안들어갈 수가 없었던...

 

밖에서 작업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신기해보이는 떡 종류가 많았는데

핫도그떡이랑 딸기모찌 하나만 구매!

맛은 그냥 평범했습니다

평범했지만 신기했던 딸기모찌

 

오픈 전부터 문전성시였던 시장 모습과

또 열심히 청결에 힘쓰시는 모습을 보니

시장에 대한 믿음이 가더라구요~!

 

대부분의 가게가 이렇게 통유리로 

오픈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고

관리적인 부분에 신뢰가 가기도 해서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즐거운 관광이

되실 것 같습니다~!

 


총 평

 

생각 이상으로 신선했던 예산시장

청결하고, 깔끔하고, 새로워서 

재미있게 관광했던 명소입니다 :)

 

요즘 굉장히 힙한 명소답게 

이른 아침부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방문하자마자 좌석 예약이 필요합니다

 

식당들도 굉장히 청결해보였고,

막걸리 맛있으니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