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케치

'더현대서울' 최근 가장 힙하다는 백화점에 방문해봤습니다

by 사색남 2023. 3. 2.
반응형

더현대서울

쇼핑, 문화, 휴식이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유튜브에서나 봤던 더현대서울에

방문했습니다! 여의도역에서 내려서

5분~10분정도 걸으면 나오더라구요!

가장 최근 준공한 백화점이기도 하고

날씨도 추워서 그런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푸드코트의 경우에도 굉장히 규모가 컸고

맛있어 보이는 식당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디저트도 힙해보이죠? ㅎㅎ

참느라 진짜 힘들었어요

 

의류매장도 없는 거 빼고는 다 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많았는데,

저희는 뉴발란스에서 쇼핑을 했어요 ㅎㅎ

 

커플 운동화 득템 ㅎㅎ

 

밖에서 봤을 때는 대전 신세계보다

많이 협소해 보였는데 규모가 큽니다!

 

힙한 디저트가 가득합니다

 

지하에는 팝업스토어로 구성된 공간이 있는데

이곳도 굉장히 힙한 곳들이 많았어요!

 

포켓몬 액세서리도 구매충동을 일으킵니다

 

더현대서울의 가장 좋았던 점은

꼭대기 층은 약간 휴식공간?

굉장히 힐링되는 공간으로 꾸며놨다는 점이에요!

공연도 하는 거 같은데 굉장히 고퀄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좀 그렇긴 하지만

저희도 쇼핑하다가 피곤해서 

이곳에서 쉬어주니 피로가 살짝

풀리더라고요! 좋습니다

 

대전에서 가장 최근에 오픈한 신세계백화점이랑

비교해 보면 거의 비슷한 수준인 듯합니다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놀러 가기 딱 좋은

공간인 듯해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