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케치

대전 가볼만한 곳 '오월드' 이용요금과 볼거리 리뷰

by 사색남 2023. 6. 8.
반응형

대전 오월드 

가족이나 연인끼리 즐기기 좋은 대전 놀이공원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노잼 도시로도 많이 알려진 대전에도

놀이공원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생각보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았던

오월드 방문 리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용요금

오월드의 이용요금은 롯데월드나 에버랜드

보다는 살짝 저렴한 편이고, 사전 예악하거나

제휴된 카드를 이용하신다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하시면

10%할인이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주차장

저는 금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주차장이 굉장히 여유로웠어요!

(사진은 그냥 도로를 촬영했네요..!ㅎㅎ)

 

★여행지 소개★

오월드에 입장하면 예상했던대로

롯데월드나 에버랜드보다는 깔끔하거나

뭔가 화려하지는 않았어요ㅎㅎ

대신 제가 정말 좋았던건 상대적으로

관광객이 적다보니 구경하기에도 좋았고

놀이기구 타는 것도 훨씬 여유로웠습니다

 

귀여운 아이들이 타고 있는 모습이에요ㅎㅎ

확실히 기구 숫자도 적었지만, 분위기가

좋다보니 아이들 소풍으로도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놀이기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바이킹 딱 하나 탔는데, 재밌었어요ㅎㅎ

그리고 가운데 텅텅 빈거 보이시나요?

대기줄이 적다보니 다들 중간은

스킵하는 듯 했습니다~! 오월드 최대 장점!

 

방문했을 때 날씨가 흐려서 

뭔가 기구도 침울해보이는데

실제로 가보면 상당히 활기찬

느낌의 놀이동산입니다ㅋㅋ

 

놀이기구를 선호하지 않다보니

저는 여기저기 구경다니기 바빴고,

동물 구경 실컷했어요~!

사진은 물개 사진입니다

 

무지막지하게 귀여웠던 물개ㅎㅎ

물개 자는 모습보니 제 내면에도

평화가 찾아온다는...!

 

곰도 네~다섯마리가 있었는데

신기했어요ㅎㅎ 저는 동물 구경이

재밌더라구요

펭귄도 바로 앞에서 구경했습니다ㅎㅎ

 

동생이 보고 싶어했던 홍학이에요!

 

바로 앞에서 구경하니까

다 큰 성인임에도 신기하더라구요~!

 

예쁜 새도 정말 바로 앞에서 관찰할

수 있다보니, 아이들과 방문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로 앞에서 구경했던 앵무새

 

타조였던 것 같은데 빠르게

스킵했습니다..넘어올까봐ㅋㅋ

 

너무 동물 사진만 올리는데

놀이기구도 범퍼카나 자유로드롭?등

종류가 많았고, 사파리도 있어요~!

 

오월드에 방문하면서 들었던 생각은

굳이 놀이기구를 타지 않더라도

입장권만 내고 산책하거나 동물 구경하면서

데이트하기에도 참 좋겠다~라는 점이었습니다

대전에 방문하신다면 오월드 관람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총 평

 

정말 유명한 테마파크 정도의

규모와 퀄리티는 아니었지만

충분히 놀러가도 좋을 정도의

대전 오월드였습니다

 

생각 이상으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았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족 나들이나

연인과의 데이트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 처럼 놀이기구를 좋아하지 않아도

입장권만 구매해서, 하루 날 잡고 산책하고

이거저거 구경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