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백종원 빽보이피자 메뉴 추천! 피자 두 종류와 디저트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2. 9.
반응형

빽보이피자

피자 두 종류+디저트
맛과 가성비 솔직 후기


■ 주문
울트라빽보이피자L(18,900원)
미트폭탄피자R(14,900원)

빽보이연유치즈스틱(8,000원) 갈릭디핑소스(1,000원)

지난 주 피자가 먹고싶어서 알아보다가
빽보이피자가 있어서 처음으로 주문해봤습니다
백종원님 브랜드라 기대감 뿜뿜!

박스도 아기자기하고 포장도
잘된 상태에서 배달이 왔습니다~

일단 기본 핫소스와 피클이 나옵니다

추가 주문한 갈릭디핑소스(1,000원)
일단 빽보이피자는 아쉽게도 엣지 부분이
치즈크러스트로 변경하는 선택지가 없습니다 ㅠ

피자 박스를 오픈하니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왼쪽부터 연유치즈스틱, 미트폭탄피자,
울트라빽보이피자 순서입니다
맛을 어떨까요?

디저트류인 '연유치즈스틱'
메뉴명은 치즈스틱이지만 그냥 피자입니다 ㅋㅋ
고르곤졸라 피자 위에 연유를 뿌린 맛입니다

정말 독특한 발상인 것 같은데 보통은
꿀에 찍어먹는게 일반적인데 연유를 뿌려서
나름대로의 차별성이 확실히 있습니다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맛없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
같이 먹어본 동료들과의 공통적인 의견은
이 연유치즈스틱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혹시 주문하신다면 가성비도 좋으니 강추드립니다

미트폭탄피자 R
미트폭탄이라서 고기 토핑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동그란 햄이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흠...약간 메뉴명은 마음에 안드네요 ㅋㅋ

맛은 상상할 수 있는 그런 맛입니다
이건 약간 호불호가 갈렸어요!
분명 토핑은 많긴한데, 도우 위에 올라간
치즈가 많이 부족한 느낌입니다

확실히 토핑은 많은데, 하필 치즈가 부족한...느낌
지점by지점 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분들 리뷰도 보니
비슷한 의견이 많았습니다
결론은 맛은 So So!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울트라빽보이피자
L사이즈다보니 확실히 사이즈도 크고
토핑도 역시 많이 올라가 있었어요!

사이드에는 햄이 중앙에는 고기가 올라가있네요!
구성만 보면 이 피자가 미트폭탄인 것 같은데..ㅠ

확실히 한 조각 위에 토핑이 고루 들어가있죠?
근데 정말 아쉬운 점은 역시나 ... 피자인데
치즈가 굉장히 얇아요....
사진에서도 치즈 토핑이 적어보이지 않나요..ㅠ

(위에 올린 사진 재탕입니다 ㅎㅎ)
일단 결론만 말씀드리면 맛 순위는
연유치즈스틱>미트폭탄=울트라빽보이입니다.

가격은 알볼로or도미노 등과 피자스쿨 중간 쯤이고
맛은 음... 제 입맛엔 그닥 특색 없었습니다.
결정적인건 이거저거 토핑은 많은데, 치즈 양이 적어서
배가 산으로 간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총 평

(개인평점 : ★★☆☆☆)

전반적으로 무난했지만, 아쉬운 맛입니다
치즈 맛보다는 다른 토핑 맛이 강해서
그냥 빵 위에 살짝 치즈 올리고 햄이랑 먹는 느낌?

가격도 어중간하고, 맛도 어중간해서 차라리
피자스쿨이 더 나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난 번에 리뷰한 피자알볼로가 훨~~씬 맛있었어요!
(피자알볼로와 1도 인연 없음)

그래도 연유치즈스틱은 모두가 맛있다고 했으니
주문하실거면 연유치즈스틱은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