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bhc 메뉴 추천! 뿌링클과 치즈볼 그리고 불닭볶음면 함께 먹어본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2. 10.
반응형

BHC 대표 메뉴

뿌링클+치즈볼

내돈내산 리뷰

 


 

최근에 BHC에서 가장 핫한 메뉴인

'뿌링클'과 '치즈볼'을 주문해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지만 물려서 한마리는 못먹었던

뿌링클과 불닭볶음면을 함께 먹었는데

조합이 괜찮았는지 소개해봅니다 ㅎㅎ

 

구성은 일단 뿌링클과 코카콜라

 

치킨 국룰인 치킨무도 옵니다 ㅎㅎ

 

그리고 묘하게 잘어울리는 뿌링뿌링소스

 

요거트 맛이 나는 이 소스에

치즈볼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

 

대충 이런 조합이에요~

 

주인공인 뿌링클입니다

bhc를 먹여살린 대표 메뉴이기도 하고

호불호가 갈리지만 꾸준히 인기있는 메뉴에요!

 

원래 뿌링클을 엄청 선호하진 않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바삭하고 달달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바삭하고 촉촉했습니다~!

 

뼈있는 치킨으로 주문해서 

퍽퍽한 가슴살도 있지만 소스에 찍어먹으면

퍽퍽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사진은 닭다리네요 ㅋㅋ

 

그리고 치즈볼의 원조격이라고 알고있는

bhc 치즈볼입니다

선입견인지 모르겠는데, 치즈볼은 확실히

bhc가 담백하고 정말 맛있다고 생각해요!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즈볼

 

불닭볶음면도 같이 먹어줬습니다~

뿌링클이 먹다보면 느끼해져서 

불닭볶음면과 같이 먹으면 어떨까해서

먹어봤는데 의외로 궁합이 좋았어요!

 

의외로 아주 아주 괜찮았던 조합!

혹시 뿌링클 좋아하신다면 매콤한

불닭볶음면과도 함께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총 평

 

■ 호불호가 있지만 역시 맛있다

■ 뿌링클, 치즈볼 모두 맛있어요

■ 불닭볶음면과도 잘 어울렸습니다

■ 치즈가루 좋아한다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