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대전 수제버거 '프릭스버거'대전엑슬루타워점 배달주문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2. 13.
반응형

프릭스버거

수제버거 배달 주문

솔직 리뷰

 


 

오늘은 최근 처음 주문해 본 

수제버거인 '프릭스버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프랭크버거라는 수제버거 브랜드를

몇번 주문해 먹어봐서, 프릭스버거랑

헷갈렸는데 다른 브랜드여서 당황했습니다 ㅎㅎ

 

베이컨 하와이안 버거 Set(11,900원)

괴짜 버거 Set(10,900원)

베이컨 치즈 버거 Set(11,900원)

 

일단 SET에 포함되는 감자튀김!

함께 먹어본 사람들의 공통적인 의견은

감자튀김이 상당히 맛있다!라는 의견입니다

 

깔끔한 튀김 맛이고 과하지 않았습니다

 

인기 메뉴라고 적혀있던 베이컨치즈버거

 

수제패티와 양상추 토마토 베이컨에 치즈까지

 

야채와 과일 모두 신선했고

패티도 맛있었어요~!

게다가 빵도 브리오슈번인 듯

푹신하고 맛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있지만 딱 하나

아쉬운 점은 가격...

퀄리티가 아주아주 괜찮았지만

즐겨 먹기엔 제가 체감하는 가격이

조금 세다는 느낌이네요 ㅎㅎ

 

이건 동료가 주문한 괴짜버거입니다

빵이 검정색이고 소스는 칠리가 들어있어요

이것도 맛이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베이컨 하와이안 버거입니다

베이컨치즈버거와 구성은 거의 같지만

구운 파인애플이 추가로 들어가는 듯 합니다

 

전반적으로 재료가 좋고

버거킹이랑 유사한 맛이라는 생각입니다

 

전국에 체인점이 좀 있는 것 같은데

혹시 수제버거 생각나시면 한번쯤

주문해볼만한 버거라고 생각합니다~!

 


총 평

 

전반적으로 퀄리티 좋고

재료도 신선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수제버거답게 패티가 맛있었고,

감자튀김도 아주 맛있었어요!

 

다만, 수제버거이다보니 확실히

프리미엄버거 쪽은 가격이 비싼감이

있다보니, 자주 시켜먹기에는 부담스러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