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가장맛있는족발에서 배달시켜 먹어본 족발+보쌈_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2. 21.
반응형

가장맛있는족발

족발+보쌈 배달주문

솔직 리뷰

 


(본 포스팅은 광고없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지난주 배달음식으로 저녁을 고민하던 중

족발이 먹고싶어 주문한 '가장맛있는족발'

오랜만에 먹으니 생각보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았던 배달 솔직 리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배달시켜 먹는건데

반찬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원래 이렇게 많았나? 싶을 정도였어요!)

일단 배추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시원한 동치미와 신선한 쌈

 

겉절이와 부추무침도 감칠맛 좋았어요!

 

고추를 잘게 썰어서 양념한 거 같은데

족발과 생각 외로 잘어울렸습니다

 

소스는 쌈장과 새우젓!

 

우리가 흔히 아는 그 주먹밥입니다 ㅎㅎ

 

이것도 흔히 아는 막국수인데

야채가 많아서 좋았어요!

 

메인 음식인 족발입니다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굉장히 쫄깃하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배달시켰음에도 온기가 남아있어서

쫄깃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렇게 쌈에 싸서 부추올리고 마늘 올리고

먹으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을 거 같죠? ㅎㅎ

 

여러 명이 주문한지라 호불호가 있어서

보쌈도 주문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보쌈보다는 족발이 좋았어요!

 

보쌈도 맛있었지만 그래도 전문점보다는

살짝 밀리는 느낌? 같이 먹은 동료들도

족발이 더 나은 것 같다는 의견입니다

 

전반적으로 퀄리티 좋고

곁들여 먹을 야채도 많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족발

배달고민하신다면 가장맛있는족발도

괜찮은 선택지가 될 거 같아요~! 

 


총 평

 

전체적으로 족발과 반찬 모두

종류도 많고, 퀄리티 좋았습니다

 

배달도 깔끔하게 왔고, 따뜻하게 와서

다 먹을 때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함께 먹은 동료들 모두 만족스러워했고,

보쌈보다는 족발이 더 나은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