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굽네치킨 메뉴 추천 '고추바사삭 순살'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2. 22.
반응형

굽네치킨_고추바사삭

닭다리살 순살이라 부드럽고
소스가 잘 어울리는 최애 치킨
 


 

오늘은 지난주에 먹었던
제가 가장 사랑하는 치킨 중 하나인
굽네치킨 '고추바사삭_순살'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최근에 치킨 리뷰를 자주 했는데
가격이 오르고 안 먹는다 안먹는다 했는데
알고 보니 엄청 먹네요...ㅠ
그래도 굽네 고추바사삭은 안 먹을 수 없습니다
 

일단 음료는 병이 아닌 캔으로 오네요...
맛있어서 참는다...
 

고추바사삭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두 가지의 소스가 함께 옵니다
먼저 매콤 달달한 고블링 소스
 

정말 사랑하는 달달, 고소한 마블링소스
 

이건 고블링 소스인데, 마블링 소스보다는
살짝 더 매콤하고 후추향 같은 게 올라옵니다
고추바사삭과 정말 잘 어울려요
 

마블링 소스는... 모든 치킨 집에서 나오는
소스 중 가장 최애 하는 소스입니다
역시 고추바사삭과 찰떡궁합입니다
 

굽네치킨을 좋아하는 이유는 
튀기지 않아서 느끼함이 줄어들지만
나름의 바삭함은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고추바사삭은 100% 닭다리살이라
정말 촉촉하고 맛있어요!
 

'고추'가 들어가니까 안 드셔보신 분들은
'맵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전~혀 맵지 않아요
 

향이 풍미가 좋고 촉촉한 한점
 

그냥 먹어도 맛있는 치킨을 
최애 소스와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ㅠ
 

고블링 소스와도 잘 어울립니다
 

굽네 고추바사삭은 워낙 유명해서
웬만하면 드셔보셨겠지만, 혹시
아직 안 드셔보셨다면 완전 강추드립니다!

 


총 평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 중 하나입니다
 
고추바사삭 특유의 감칠맛 나는 향이 좋고,
순살은 닭다리살이라 전부 촉촉합니다
 
함께 나오는 고블링과 마블링 소스 전부 맛있고
특히 마블링 소스가 JMT에요!
 
퍽퍽살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순살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