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노브랜드버거 메뉴 추천 'NBB어메이징 세트'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3. 3. 7.
반응형

노브랜드 버거

NBB어메이징 세트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햄버거

 


 

대구 방문 시 노브랜드 버거가 있어

처음으로 주문해봤습니다! 

동대구점에서 주문했고, NBB어메이징 세트

(7,500원) 2개를 주문했어요!

일단 가격에서 합격입니다!

양심의 가책을 덜어내기 위해

콜라는 제로콜라로 주문했어요 ㅎㅎ

 

감튀 포장도 나름 갬성있네요!

 

감자튀김부터 일단 합격이었습니다!

제 기준으로요! 두껍고 신선한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적당한 두께감과 튀김 옷 색감을 보면

기름도 오래묵은 기름이 아닌 것 같습니다

간도 적당히 담백하고 좋았어요!

 

버거는...크... 정말 좋았어요!

일단 세트 가격이 7,500원인데 

이 정도 패티와 두께감이 보이시나요?

기본 고기패티도 2장, 치즈도 2장, 야채도

다양한 종류의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요

 

인터넷상에서 노브랜드버거가 핫하던데

이유를 알겠습니다.

정말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였어요!

 

야채도 듬뿍 들어있으니, 먹으면서도 

자책감이 줄어듭니다 ㅎㅎ

 

혹시 근처에 노브랜드 버거가 있다면

주저하지마시고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정말 좋고,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총 평

 

처음 먹어봤고, 노브랜드버거 인기 버거인

NBB버거 세트만 먹어봤지만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7,500원이라는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노브랜드 버거가 최선의 선택지라고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아쉽게도 저희 집 근처에는 없지만, 혹시 생긴다면

노브랜드 버거만 먹을 것 같아요!

NBB세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