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자담치킨 메뉴추천 '맵슐랭 순살'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3. 11.
반응형

자담치킨 맵슐랭

솔직 리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최근에 여자친구가 예전부터

추천했던 자담치킨 맵슐랭을

주문해봤습니다 :)

 

자담치킨은 자체 할인을 자주해서

할인받는게 좋다고 했는데 이 날도

다행히 할인을 했네요 ㅎㅎ

 

자담이 자연을 담다는 뜻인줄 몰랐는데

처음 알았어요! 동물 복지육을 사용해서

자연을 담아서 더 착한 치킨이라고 하네요!

 

기본 펩시콜라가 오구요

 

치킨무는 피클무라고 하는데

자극적인 맛이 살짝 덜했던 거 같아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

맛은 평범했습니다!

 

자담치킨 맵슐랭

일단 튀김 옷 아주 바삭하고

전부 닭다리살 순살이었어요!

 

중간중간에 깨가 뿌려져있고

고추도 조금씩 있는거 보이시죠?

일단 기본적인 맛은

짭짤+달달+약간의 매콤함입니다

 

맵슐랭이지만 엄청 맵다기 보다는

느끼한 맛을 잡아줄 용도로 적당히

매콤함을 가미한 맛이라 생각이 들어요~!

 

완전 새롭고 특별한 맛은 아니고

어느정도 예상 가능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맛입니다 ㅋㅋ 설명이 참

어려운데... 맛있어요!

 

퍽퍽살을 싫어해서 순살 주문할 때

가슴살 올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닭다리살이라 야들야들했어요ㅎㅎ

 

약간 요즘 감성으로 멀리서 확대해서

촬영해봤습니다 ㅋㅋ 

천제척으로 무난하게 맛있는 치킨이었습니다

약간 감칠 맛나고 매콤함이 섞여있는 치킨이

좋다고 하신다면 맵슐랭 추천드려요!

 


총 평

(주관평점:★★★★★☆)

 

전체적으로 바삭하고 속살은 다리살이라

부드러운 식감의 치킨이었습니다!

 

달달한 소스 베이스에 약간의 매콤함이

더해져서 먹는 내내 느끼하지 않았어요!

 

단짠단짠과 매콤함의 조합이라 호불호가

적을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