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추천! 디럭스브렉퍼스트 주문후기

by 사색남 2023. 3. 14.
반응형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디럭스브렉퍼스트

 


※ 맥모닝 시간 : 04시~10시30분

저번주에 아침에 정말 먹고싶어서

참지못하고 주문한 디럭스브렉퍼스트

정말 좋아하는 맥도날드 메뉴지만 

칼로리가 걱정되서 참곤하는데

못참고 주문해봤습니다!

 

제가 실제로 주문한 메뉴에요!

맥모닝 사랑합니다...

 

장거리 운전을 위해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은 살짝 평범에 못미치는 수준이에요!

 

디럭스브렉퍼스트가 양이 많아서

콜라는 제로콜라로 주문했어요! ㅎㅎ

 

기본 소스는 케첩, 버터, 딸기쨈

 

추가로 핫케익 시럽도 같이 옵니다!

 

메인 구성 중 하나인 핫케익입니다

폭신한 핫케익이 2장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완전 좋아하는 메뉴에요!

 

후... 칼로리 폭탄인걸 알지만

이 맛을 참을 수가 없습니다

 

바삭한 해쉬브라운

배달이 금방와서 따끈하게 먹었습니다

 

이건 우리가 흔히 아는 맥머핀에 들어가는

패티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패티도

아주아주 좋아해요

 

이렇게 계란도 나오기 때문에 나름

단백질을 살짝 먹었다는 자기위로...

개인적으로 맥모닝을 정말 좋아하는데

한정된 시간에만 판매하다보니 항상

안타까움이 있습니다...

맥도날드가 낮에도 판매해주길ㅠ

 


총 평

 

오늘 소개한 디럭스브렉퍼스트는

맥모닝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일반 맥머핀이 양이 적다고 생각하시거나

다양한 종류의 맥모닝 메뉴를 즐기고 싶다면

디럭스브렉퍼스트 강추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