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노랑통닭 메뉴추천! 후라이드 양념 순살과 노랑칩스

by 사색남 2023. 3. 15.
반응형

노랑통닭

후라이드+양념 순살과

노랑칩스 솔직 리뷰

 


 

몇일 전에 친구 집들이에서

먹어본 노랑통닭 리뷰입니다!

사실 이미 여러번 먹어봤는데

이제야 리뷰를 해봅니다 ㅎㅎ

 

기본적인 치킨무가 나오구요!

 

위트있게 쓰여진 계훈이 적혀있는 

양념소스도 같이 나옵니다

 

후추 향이 살짝 나는 소금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포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감자칩과 함께 나오는 시즈닝

 

노랑통닭은 튀김 옷에서 특유의 

카레향이 나는데요~! 저는 이 

카레향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튀김 옷도 바삭해서 퍽퍽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

 

양념은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역시 특유의 향이 나는데 약간

깐풍기 맛도 납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같이 먹은 친구들이 전부 맛있다고

하는걸 보니 객관적으로도 맛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자칩이라고 하는데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전반적으로 맛도 좋고

가성비도 괜찮은 치킨인 것 같습니다!

 


총 평

 

지금 포스팅 작성하면서도

노랑통닭 맛있었지! 라는 생각이 드는

치킨 리뷰였습니다

 

특유의 카레 향이 저한테는 맞아서

후라이드 아주 맛있게 먹었고

양념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감자칩도 담백하고 맛있으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