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교촌치킨 메뉴 추천 허니콤보와 블랙시크릿 리뷰

by 사색남 2023. 3. 16.
반응형

교촌치킨

허니콤보, 블랫시크릿오리지날

내돈내산 리뷰

 


 

최근에 치킨을 많이 먹었는데

교촌치킨은 처음 포스팅해봅니다:)

 

네 명이서 허니콤보 한마리(20,000원)

블랙시크릿 한마리(20,000원)를 주문했어요!

 

기본 구성인 콜라와 치킨무

 

사진만봐도 뭐가 블랙시크릿인지

허니콤보인지 아시겠죠? ㅎㅎ

 

블랙시크릿오리지날입니다

뼈있는 치킨으로 주문했는데

퍽퍽살도 연하고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블랙시크릿은 일단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약간 동남아 음식에서 흔히 날 법한 향신료 향이

강해서 호불호가 있을 거 같은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입맛엔 아주 맛있었어요

 

단짠 조합에 아주 약간의 매콤함과

이색적인 향이 더해져서 제 입맛엔

합격점인 맛입니다

네명 중 세명은 맛있다고 했고,

한명만 그냥 그렇다고 했어요:)

 

색감은 푸라닭 블랙알리오와 흡사한데

맛은 완전 다릅니다 ㅎㅎ

 

허니콤보입니다

허니콤보야 뭐...모르시는 분들 없겠죠?ㅎㅎ

윙, 봉으로 구성되어 있어 퍽퍽살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치킨이죠!

 

간장치킨인데 달달한 허니소스가 발라져서

단짠의 최고봉인 치킨이라 하고 싶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굉장히 바삭바삭하고

달달해서 더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포스팅 쓰는 와중에도 먹고싶네요 ㅠ

 

약간의 점by점이 있는 거 같은데

제가 주문한 지점은 아주 맛있었어요!

뽑기 Good!

 

치킨 브랜드가 정말 많아져서

이거저거 먹어보느라 교촌은 오랜만인데

역시...교촌 맛있었습니다!!

 


총 평

(개인평점:★★★★☆)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던 교촌입니다

허니콤보야 정말 유명한 치킨이라,

두 말할 것 없이 정말 맛있었어요!

 

블랙시크릿은 특유의 향신료 향이 강한데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허니콤보는 아주 바삭한 식감이고,

블랙시크릿은 촉촉한 식감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