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샐러디 메뉴 추천! 연어 샐러드와 바베큐치킨 샌드위치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4. 6.
반응형

샐러디_대전관평점

다이어트 건강식 

내돈내산 리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에 다이어트와 건강을 챙겨보자는

마음에서 처음 주문해 본 '샐러디'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주문:연어샐러드, 바베큐치킨샌드위치)

 

우선 '연어 샐러드'입니다

포장은 종이백에 깔끔해요!

 

소스는 추천 소스로 주문했는데

샐러디 레몬 소스가 왔어요

 

오픈해보면 구성은 일단 알차요!

훈제연어, 각종 야채와 고구마무스까지

그치만 가격이..ㅠㅠ 10,000원 살짝 넘었어요

 

다이어트...되겠죠? ㅋㅋ

 

삶은 달걀도 들어있구요

 

훈제 연어도 꽤 많이 들어있어요

연어때문에 비싼건가? 

레몬 소스와 잘 어울렸던 훈제연어

 

견과류도 여러 종류가 들어있고

재료는 확실히 전부 신선했어요!

 

다음으로 바베큐 샌드위치에요

이건 8,300원이었어요!

일단 가격은 전부 비싸요 ㅠ

 

조심스럽게 오픈했는데 살짝 지저분...

이런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뭔가 디테일이 부족한 느낌?

 

확실히 샌드위치도 재료를 보면 

건강에 좋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은 재료들이었어요!

일단 빵도 호밀빵!

 

흠...8.300원..흠...

 

평소에 샐러드를 주문해본적이 없어서

가성비를 가늠하기거 어렵긴한데

가격만 보면 가성비는 불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먹다보면 확실히 재료 하나하나가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좋았고

건강에도 좋을 듯하여 한번 더

재주문 의사가 있습니다  ㅎㅎ

 


총 평

(개인평점:★★★☆☆)

 

 

재료가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샐러드를 맛으로 먹는 사람이 아니라

맛 평가하기는 좀 애매한데... 먹으면서

맛없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확실히 샐러드보다는 샌드위치가 맛있습니다

 

왠만한 재료들이 전부 건강식 + 다이어트 식단이라

다이어트 중인 분들이 주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별로라는 생각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