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BBQ 메뉴 추천 '자메이카 소떡만나'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4. 11.
반응형

자메이카 소떡만나

최근 논란의 중심이 된

BBQ 신메뉴 내돈내산 후기

[치킨+콜라+배달료 : 27,500원]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 BBQ에서 신메뉴로 출시된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가격이 비싸서 주문할 마음이 없었는데

생일선물로 받게 되서 먹어봤습니다~!

 

구성은 치킨, 치킨무 그리고 콜라

박스에 엄청 홍보하고 있죠? ㅎㅎ 

맛이 궁금해집니다

 

박스를 오픈해보면 일단 비주얼이 훌륭해요!

굉장히 먹음직스럽고, 떡과 소시지가 들어있어

양도 상당히 많아보여요~!

 

그리고 자메이카 통다리구이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맛깔난 향이

스멀스멀 올라옵니다 ㅋㅋ :)

 

두툼한 떡이 5~6개 들어가 있는데

일단 이 떡이 정말 미쳤어요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맛있습니다

 

한번 튀긴 후에 소스를 바른 것 같은데

셋이 먹었는데 전부 맛있다는 의견이에요

 

이렇게 먹으면 딱 소떡소떡이죠? ㅋㅋ

 

완전 맛있었던 떡과는 반대로

정말 맛이 별로였던 소시지!

비비큐의 원가절감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기성품 소시지 중에서도 굉장히 저렴한

소세지 있잖아요? 딱 그 맛입니다 ㅋㅋ

소비자를 우롱하는 맛... 비비큐 개선하시길...

차라리 소세지 빼고 떡만 넣는 게 나을 거 같아요

 

그래도 역시 치킨 맛이 중요하겠죠?

쉽게 인정하고 싶지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ㅋㅋ

 

자메이카 특유의 달달한 불향 소스가

튀긴 치킨에도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바삭이라기보다는 촉촉한 식감에

자메이카 소스가 굉장히 잘 어우러져서

아주 맛있는 양념치킨 맛이 났어요!

 

왜 이렇게 촉촉하게 맛있는거니...후...ㅋㅋ

 

가성비 다 빼고 맛으로만 평가해 보자면

먹어본 치킨 중에 손가락 안에 드는 맛이었어요!

물론 제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

 

맛은 훌륭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재주문에 대해서는 고민이 생기는데

여러분의 선택은 어떠신가요?


총 평

[개인평점:★★★~★★★★☆]

 

비비큐 신메뉴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맛은 지극히 주관적으로 최근 가장 맛있게

먹어본 치킨 중 하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

 

치킨이 굉장히 촉촉하고, 소스와도 잘 어울렸고

떡이 진짜 소스와 찰떡이라 맛있었어요!

다만, 소시지는 정~말 별로였어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가격까지

고려해봤을 때에는 가성비 측면에서는

약간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맛있는데? 가성비는? 그러면 안 먹어야 되나? 맛있는데?

여러 가지 고민을 하게 만드는 메뉴였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