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배달음식 추천 바로덮밥 신탄진점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4. 26.
반응형

바로덮밥 

양도 많고 가성비도 좋았던 신탄진 배달음식 리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바로덮밥-포장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오늘은 지난주에 간단하게 주문해 먹었던

배달음식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상호명은 '바로덮밥'이고, 전국 체인점인데

체인점이 100개가 넘는다고 해서 리뷰해봅니다!

 

 

통스팸김치덮밥

메뉴 소개★ 

먼저 제가 주문한 '통스팸김치덮밥'입니다.

가격은 8,900원에 리뷰이벤트를 통해

계란후라이를 100원에 주문했어요!

구성을 보시면 완전 치트키죠? ㅋㅋ

 

통스팸김치덮밥구성

스팸+계란후라이+볶음김치+김가루면

말 다했죠 ㅋㅋ 저는 전부 좋아하는 

반찬들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스팸한조각

예전에 잠깐 논란이 됐던 스팸 사용 유무!

맛을 보니 제가 아는 스팸 맛이었어요 ㅎㅎ

스팸 최고...

 

덮밥비빈사진

들어있는 재료들 잘게 숟가락으로 으깨고

요리조리 비벼서 먹으니 꿀 맛이었습니다~

이런 인위적인 맛 싫어하신다면 비추에요!

하지만 저한테는 완전 호감 맛이었습니다

 

반찬

덮밥과 함께 오는 반찬이에요 :)

 

스팸에그마요덮밥

스팸에그마요덮밥(8,900원)입니다

이 메뉴도 사실 치트키이긴 합니다

저는 느끼할 것 같아서 주문을 안 했는데

동료가 맛있게 먹다가 나중에는 느끼하다고

다 못 먹고 조금 남기더라고요 ㅎㅎ

느끼한 거 못 드시면 비추입니다!

 

삼겸김치볶음밥

삼겹김치볶음밥(8,900)

제 기준에서는 이 메뉴도 치트키인데

주문한 지인이 끝까지 맛있게 드셨고

직접 맛있게 먹었다고 하셨어요~!

 

직화삼겹덮밥

직화삼겹덮밥(8,900원)

삼겹김치볶음밥과 다른 점은 흰쌀밥에

직화삼겹살과 야채가 올라가고 

고추장 소스가 별도로 온다는 점이었어요!

이것도 맛있다고 했습니다~!

 

감자튀김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튀김(3,000원)

혹시 양이 부족할까 싶어 추가 주문한

감자튀김이에요! 단짠 덮밥과 잘 어울렸지만

덮밥 자체 양이 많아서 조금 남겼어요!

 

감자튀김상세

흔히 알고 있는 감자튀김 맛이니

양이 부족하다 싶으면 추가 주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적당한 가성비에 맛있게 먹은 한 끼였습니다~

 


총 평

(개인평점 : ★☆)

적당한 가성비에 취향껏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배달음식이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취향으로 스팸,계란후라이

그리고 볶음김치를 정말 좋아해서 별 4개를

주고 싶지만 특별한 레시피는 아닌 것 같아서

평점은 별 3점입니다~!

 

평소 양이 많은 축에 속하는데, 다 먹고 나서

상당한 포만감을 느낄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