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BBQ 메뉴 추천! 후라이드치킨 끝판왕 '황금올리브'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5. 21.
반응형

황금올리브 치킨 

후라이드치킨 중 일등이라고 생각하는 치킨 리뷰

[가격:뼈있는치킨 20,000원]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에 여자친구와 오랜만에

BBQ 황금올리브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역시나 정말 맛있게 먹었던

솔직 리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음식 소개★

구성은 콜라, 치킨무 그리고

양념치킨 소스도 같이 옵니다!

 

황금올리브는 인터넷 상에서

치킨 순위를 메길 때 항상 상위권에

위치한 대중적인 탑티어 치킨이죠?ㅎㅎ

올리브 오일로 튀겨서 맛있나봅니다:)

 

저는 황금올리브 특유의

크리스피함과 닭다리, 닭가슴살

가리지 않고 퍽퍽함이 적어서

정말 좋아합니다!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바삭한 튀김옷!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튀김 옷은 바삭하지만

살코기는 엄청 부드러워서

오~예라고 감탄하면서 먹었어요ㅋㅋ

 

이건 퍽퍽살이 섞여있는

부위였는데, 역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바삭함+촉촉함이 강점인

BBQ 황금올리브 치킨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은

후기였습니다!


총 평

(주관평점:★★)

 

개인적으로 후라이드 치킨 중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1등 치킨

 

가성비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주문하면 후회하지 않을 맛입니다

 

정말 유명한 치킨이라서 더이상

적을 것도 없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