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BHC 메뉴 추천 '맛초킹과 뿌링핫도그'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4. 25.
반응형

BHC 

맛초킹, 뿌링핫도그, 분모자로제떡볶이 솔직 리뷰

[가격 : 맛초킹 18,000원/핫도그,떡볶이:5,500원]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지난번 뿌링클 리뷰에 이어서

오늘은 BHC 양대 축을 담당한다는 '맛초킹'과

사이드 메뉴 몇 가지 솔직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모두 저번주 주말에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에요

 

 메뉴 소개 

BHC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대표적으로

뿌링클과 맛초킹을 생각하실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초킹을 더 좋아합니다

혹시 안드셔보셨다면 맛있는 '깐풍기'를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간장베이스 양념에 고추가 토핑되어 있는데요

맵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전혀 맵지 않아요 ㅎㅎ

 

단짠스러운 소스에 마늘 향과 고추가 더해져서

뭔가 치킨이라기 보다는 요리를 먹는 느낌이에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BHC는 

순살은 정말 별로라는 생각인지라

저는 오리지널로 주문했는데

굉장히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깐풍기를 좋아하신다면 맛초킹도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치밥으로 먹기에도 좋을만한 맛초킹입니다

 

세 명이 주문하다보니 한마리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주문해 본 분모자 로제 떡볶이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건 완전 비추입니다'

그냥 고려 대상에서 빼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ㅠ

 

분명 5,500원 떡볶이건만...내용물도 형편없고

무엇보다 떡도 맛없고 소스조차 맛없어요!

떡이야 뭐... 분모자라 그렇다쳐도 소스는

묽어서 이 맛도 저 맛도 아닌 맛?

아무튼 주문하면 후회할 맛입니다

 

처음 먹어본 '뿌링핫도그'

5,500원으로 개당 대략 1,800원인 핫도그입니다!

핫도그라기 보다는 떡도그라는 표현이 맞는 것 같아요

일단 맛은 괜찮았어요

 

쫀득쫀득한 핫도그에 뿌링클 소스가 뿌려진 게

어색하지 않게 굉장히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쫀득한 떡 안에 소시지도 맛있어서

오~ 맛있는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분명 맛은 있지만 가격이 좀...ㅠ

BHC 영업이익률이 30%가 넘는다던데

영업이익률이 자꾸 생각나는 메뉴였습니다

그래도 핫도그는 맛은 있었으니 치즈볼과

고민해볼만한 사이드 메뉴였습니다~

 


총 평

(평점 : ☆)

 

맛초킹은 ★★ 핫도그는 

떡볶이는 ★라는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순살보다는 다리살이나 윙을 주문하시거나

차라리 오리지널을 추천드립니다

 

맛초킹은 뿌링클과 더불어 BHC에서 인기있는

메뉴로, 깐풍기와 흡사한 맛이에요 :)

 

개인적으로 BHC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고,

처음 먹어본 핫도그도 맛있었습니다!

(가성비는 아쉬웠어요)

 

그리고 분모자 떡볶이는...그냥 떡볶이 전문점에서

주문하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완전 비추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