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신전떡볶이 메뉴 추천! 로제떡볶이와 신전치즈김밥 그리고 튀김류

by 사색남 2023. 4. 7.
반응형

신전떡볶이

여러 가지 메뉴 다 시켜서

먹어본 내돈내산 후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먹어본 신전떡볶이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떡볶이 두 종류, 튀김, 컵밥, 김밥)

 

신전치즈김밥이에요!

인터넷 서핑하다보면

자주 보여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봤어요 ㅎㅎ

 

양념되어 있는 김밥 위에 

깨를 솔솔 뿌려줘서 비주얼이

제법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

 

김치볶음밥으로 김밥을 만들고

거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맛이에요!

나쁘지 않았어요~ 이건 성공

 

로제떡볶이이에요~!

중간맛으로 주문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매콤했어요!

신전떡볶이는 개인 취향으로

로제떡볶이가 최고인 것 같아요

 

각종 튀김류입니다

오뎅튀김, 김말이, 만두튀김 등등

 

튀김도 굉장히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특히 오뎅튀김이 인기가 많다던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

 

참치마요컵밥이에요

 

이렇게 마요소스와 같이 옵니다 ~!

 

로제떡볶이가 상당히 매콤해서

참치마요컵밥과 잘 어울렸어요

 

여러 가지 주문해 봤는데 

맛없다고 생각한 메뉴는

딱히 없었던 것 같아요~!

신전떡볶이 맛있습니다

 


총 평

 

다양하게 주문해봤는데 맛없다고

생각이 드는 메뉴는 딱히 없었어요!

 

굳이 골라야 한다면 로제떡볶이와

튀김류는 꼭 주문할 것 같습니다

 

치즈김밥과 컵밥도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조합이 괜찮았어요!

 

엄청난 맛이라기보다는 우리가 아는 맛을

맛없지 않게 무난하게 만들었다는 생각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