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치킨 메뉴 추천!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3. 23.
반응형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가성비 좋은 구운 숯불치킨

배달주문 솔직 리뷰

 


(본 포스팅은 신탄진점에서 주문해 먹어본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주문 정보

숯불양념(순살)+숯불데리야끼(순살) : 30,900원

떡튀김(1,500원), 치즈스틱5개(3,000원), 우동사리(2,500원)

 

최근 배달 어플에서 많이 보이던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을 주문해봤습니다:)

 

일단 비주얼 좋고, 순살로 변경하고 한마리에

15,000원 꼴이니 가성비도 좋아보였어요!

 

숯불양념치킨이에요!

달고기는 브라질산이고 

전부 닭다리살 같았어요~!

 

숯불양념은 보통맛임에도 약간의 매콤함이

느껴지고, 맛은 숯불 닭꼬치 맛이에요! ㅋㅋ

함께 먹은 지인들이 일단 만족스럽다고 했어요!

 

이건 데리야끼치킨이에요!

매운맛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고

달콤+짭짤함의 맛이에요!

 

숯불치킨이라는 이름답게 숯불향이 느껴지는데

이게 진짜 숯불향이라기 보다는 소스에 가미된

숯불 향의 느낌? 약간 인위적인 맛이납니다.

그리고 소스가 먹다보면 너무 달아서 저는

입맛에 살짝 안맞았어요 ㅠ 같이 먹은 동생은

맛있다고 재구매 의사가 확실히 있다고해요!

 

사이드 메뉴인 떡튀김입니다

주문하신다면 추가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숯불떡꼬치 맛도 나고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치즈스틱입니다!

가성비는 좋으나, 맛있진 않아요! 비추!

치즈 맛이 거의 안느껴져요ㅠ

 

마지막으로 우동사리입니다

숯불치킨 소스에 우동사리를 섞은 맛입니다

이것도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고, 맛은 무난한 맛의

꾸브라꼬숯불치킨이었습니다~

네 명이 먹었는데 약간의 호불호가 있었어요!

 


총 평

(개인평점:★★★☆☆)

 

순살에 구운 치킨이다 보니 느끼함이 없었고,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숯불 향이 은은하게 나서 더 맛있지만, 약간의

인공적인 숯불 향이에요!(제 착각일 수도 있어요)

 

소스는 너무 달아서 조절좀 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아주아주 약간의 누린내가 났어요!

이 누린내는 해당 지점의 문제일 수도 있어요!

 

그럼에도 함께 먹은 지인들 중에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 있다는 의견이 50%라서 별3개입니다!

 

 

 

※ 평점 기준

★ = 완전 맛없음 (먹어본 음식 중 최악 수준)

★★ = 맛없음 (재방문 의사 없음)

★★★ = 보통 (어디서든 맛볼 수 있는 수준)

★★★★ = 맛있음 (흔치 않은 정도의 수준 높은 맛)

★★★★★ = 최고 (같은 종류의 음식 중 가장 맛있게 먹은 수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