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새치고기고기와 나시고랭 빅치킨마요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3. 2. 23.
반응형

한솥도시락

새치고기고기, 나시고랭
빅치킨마요, 호떡까지
먹어본 솔직 리뷰


(본 포스팅은 광고없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최근에 회사에서 어김없이 야근을 하면서
주문한 한솥도시락! 가성비 좋고 맛도 있어서
자주 애용하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봤습니다(새치고기고기, 나시고랭, 호떡)

https://meditation-t.tistory.com/118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_빅치킨마요, 탕수육도련님고기고기 내돈내산 리뷰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스테디셀러인 빅치킨마요와 탕수육도련님고기고기 솔직 리뷰 한솥도시락을 정말 좋아해서 회사에서 배달시켜 먹어야할 때 추천을 많이 하는데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빅

meditation-t.tistory.com

일전에 주문한 최애 메뉴인
빅치킨마요와, 탕수육도련님 포스팅입니다

이거저거 토핑 추가한 나시고랭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햄버거 스테이크와
소세지 그리고 새우튀김을 추가했어요 ㅎㅎ

나시고랭 특유의 향과
고수 향이 짙어서 확실히 호불호가
갈리는 맛입니다
저는 약간의 불호였고, 지인은 맛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불호가 더 많았어요!)

한솥 인기 메뉴인 '새치고기고기'
새우튀김+치킨+고기고기를 합친
단순한 메뉴 이름 ㅋㅋ
하지만 구성도 알차고 맛있습니다
밥은 1,000원 추가해서 현미로 바꾼거에요!

새우튀김도 두 마리나 들어가 있고
한솥 치킨도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한솥 특유의 제육볶음 맛 아시죠?
저는 완전 좋아하는 맛입니다 ㅎㅎ

불고기까지 들어있네요!
개인적으로 새치고기고기는 추천드립니다

이건 동료가 주문한 빅치킨마요
워낙 스테디샐러이고 유명하다보니
다 아시는 맛이죠?

빅치킨마요와 세트로 같이 온
김치찌개입니다
선배는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하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사이드로 주문한 꿀호떡으로
기억하는데, 전부 안먹는다고 하더니
엄청 잘 먹었습니다 ㅎㅎ 달달하니~
추천드려요!


총 평

■ 새치고기고기 구성 다양하고 추천!
■ 빅치킨마요는 인기있는 메뉴로 추천!
■ 나시고랭은 호불호가 갈리는 맛
■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은 도시락으로 한솥 추천
■ 호떡은 개인적으로 괜찮았지만 살짝 딱딱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