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천안 신세계백화점 하프커피에서 버터크림라떼 한잔 후기

by 사색남 2023. 3. 26.
반응형

하프커피 천안

매 번 맛있는
'버터크림라떼'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여자친구와 쇼핑할 겸
천안 신세계에 방문했다가
하프커피가 있어 방문해봤습니다:)

대전 신세계에서 처음으로
30분 넘게 기다려서야 맛 봤던
감동의 버터크림라떼가
천안에도 있었다니 처음 알았어요

 

고민없이 버터크림라떼 라지 주문
근데 가격이 정말 사악하네요..ㅜ
맛있어서 봐준다...
그래도 천안 신세계는 대기가 없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대전 하프커피에서는 못봤던
힙해보이는 디저트도 많았어요
대전에도 있나...

처음보는 디저트류가 많았어요 신기!

이건 도넛인데 제가 알고있는
도넛과는 생김새부터가 달라서
신기했어요~! 먹음직스럽죠?

제가 오믈렛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생김새가 비슷해서 정말 참기 힘들었어요
그래도 저녁 식사를 위해 Pass했습니다ㅜ

버터크림라떼에요!
이거 안드셔보셨으면 완전
추천드립니다.. JMT에요

아주 부드러운 스카치 캔디향이 나는
크림이 올라가 있는데, 과하게 달지
않고 향이 좋아서 맛있어요!

빨대없이 그냥 위에 있는 크림부터
호로록 마시는 게 포인트입니다
빨대도 안줘요!

처음 맛보고 반해서 다른 카페가서도
버터크림라떼를 마셔봤는데 완전
실패한 뒤로는 하프커피에서만
마시는 메뉴에요~!

달달하면서도 이색적인 버터크림
지금은 나아졌지만 대전 신세계에서
처음에 이 놈 마시려면 엄청나게
오랜시간 줄을 서야했습니다
아직 안드셔보셨으면 추천드려요!


총 평


하프커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라 나름의 희귀성과 독창성이
강한 음료라고 생각해요

저랑 여자친구는 항상 맛있게 먹는
음료이고, 하프커피에서 처음 접해보는
맛이었어서 좋았던 음료에요!

가격 비싼게 단점이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